블루 드 샤넬, 티모시 샬라메와 마틴 스코세이지의 만남
티모시 샬라메와 마틴 스코세이지, 두 아이콘의 꼭지점에 블루 드 샤넬이 있다.
샤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향수, 블루 드 샤넬의 새로운 시대를 위해 전설적인 영화 감독, 거장 마틴 스코세이지(Martin Scorsese)와 블루 드 샤넬의 앰버서더인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ée Chalamet)가 만났다.
블루 드 샤넬의 산뜻하고 세련된 향기, 강렬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분위기에 영감을 받은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과 현재 가장 강력한 매력을 지닌 영화 배우이자 그 자체로 아이콘인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함께한 최초의 작품인 셈. 이들은 자유롭고 대담한 발자취로 자기 스스로를 발견하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남성의 모습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영상에 담았다.
2010년, 블루 드 샤넬의 첫 캠페인을 연출했던 마틴 스코세이지. 그는 다시 한번 창의적인 천재성을 발휘해 자신만의 길을 찾는 남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그려냈다. 티모시 샬라메는 유명인과 진정한 자아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통해 자아를 마주하고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떠나는 현대 남성을 표현했다.
블루 드 샤넬은 생기 있고 활기 넘치는 시더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드 샤넬 오 드 뚜왈렛, 앰버리 시더로 더 관능적이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우아한 남성을 위한 깊이 있고 강렬한 뉴칼레도니아산 샌달우드가 특징인 블루 드 샤넬 빠르펭까지 세 가지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추천기사
-
웰니스
지구상 피부 노화가 가장 느리다는 덴마크 여성들의 7가지 습관
2024.11.16by 김초롱, Ana Morales
-
패션 아이템
자상한 남자 친구는 어글리 스웨터를 입는다?! 올겨울 어글리 스웨터 10
2024.11.18by 장성실
-
뷰티 트렌드
파리 스킨케어의 비밀, 비올로직 호쉐쉬 엠바사드 서울 오픈
2024.11.21by 황혜원
-
뷰티 트렌드
킴 카다시안부터 케이티 페리까지, K-뷰티 비주얼 아티스트 DIANA SHIN
2024.11.07by VOGUE
-
뷰티 화보
장미에 대한 찬사,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리고 한소희
2024.11.20by 이주현
-
셀러브리티 스타일
쇼트 패딩 꺼낼 때, 11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1.18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