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월드: 파리’를 직접 보고 싶다면
2022년 10월 뉴욕에서 시작된 ‘보그 월드’가 2023년 런던을 거쳐 파리에 당도합니다. ‘보그 월드: 파리’는 오는 6월 23일 유서 깊은 방돔 광장에서 열리는데요. ‘빛의 도시’ 파리의 역사와 창의성을 기념하고, 패션과 스포츠의 아름다움을 조명하기 위함입니다.
패션과 스포츠는 예로부터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보그>는 사이클부터 체조, 태권도, 펜싱 그리고 브레이킹 등 패션에 많은 영향을 끼친 10개 종목을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파리 패션계의 과거와 현재를 상징하는 하우스와 디자이너를 선정해 각 종목과 짝지었죠. 벌써 500명이 넘는 모델, 퍼포머와 ‘서프라이즈 게스트’가 ‘보그 월드: 파리’ 참석을 확정 지었습니다. 라이브 퍼포먼스로 눈이 즐거울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보그 월드: 파리’의 수익금은 자선 티켓팅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합니다. 전문 체육인을 꿈꾸는 프랑스 전역의 젊고 재능 있는 이들에게 장비를 기부하는 비영리단체 스쿠르 포퓔레르 프랑세(Secours Populaire Français)와 손잡았죠.
현재 ‘보그 월드: 파리’ 티켓은 매진되었으며, 문의 사항은 paris@vogueworld.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보그 월드는 패션계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을 모두 한곳에 모아 특정 도시의 창의성을 조명합니다. 2022년 첫선을 보일 때는 뉴욕에서 화려한 패션쇼를 열었죠. 모델들은 탁 트인 거리에서 워킹을 이어갔고, 릴 나스 엑스는 하디드 자매와 함께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펜디는 바게트 빵(!)을, 마이클 코어스는 카츠 델리와 함께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제공했죠.
관련기사
2023년 무대는 런던이었습니다. 역사적인 드루리 레인 왕립 극장에서 2024 S/S 런던 패션 위크의 시작을 알렸죠. 애니 레녹스는 가스펠 합창단과 함께 ‘Sweet Dreams’를 불렀고, FKA 트위그스는 램버트의 댄서들과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1990년대를 지배한 ‘빅 4’, 나오미 캠벨, 신디 크로포드, 린다 에반젤리스타, 크리스티 털링턴의 워킹은 그야말로 화룡점정이었죠! 올해의 이벤트가 기대되는 이유기도 합니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런웨이에서 발견한, 올 봄과 여름을 뒤덮을 상의
2025.01.14by 이소미
-
엔터테인먼트
이주빈 “뭐든 ‘해볼게요’라고 답하며 여기까지 왔어요”
2024.12.27by 손은영, 김다혜, 류가영
-
패션 뉴스
지금 모든 가방에 벨트가 달려 있는 이유
2025.01.15by 안건호, Kelsey Stiegman
-
아트
세상을 바라보고 연대하는 장, '접속하는 몸-아시아 여성 미술가들'
2025.01.10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조용한 럭셔리는 잊으세요! 2025년은 '혼돈의 커스터마이징' 시대
2025.01.14by 이소미, Joy Montgomery
-
패션 아이템
올해 내내 톱에서 발견될, 이 어여쁜 디테일
2025.01.14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