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방탄소년단의 축제
오는 6월 13일 방탄소년단이 데뷔 11주년을 맞이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각종 이벤트가 쏟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전 세계 아미에게 6월은 어느 때보다 반가운 달이죠. 올해는 멤버들이 군 복무 중이라 그동안과 조금 다른 분위기일 것 같은데요, 6월의 시작과 함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데뷔일을 기념해 방탄소년단과 팬들의 축제 ‘페스타(FESTA)’가 2주간 펼쳐집니다. 페스타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데요, 13일엔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2024 페스타’ 오프라인 행사가 열립니다.
진짜 반가운 소식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입대한 맏형 진이 오는 12일 드디어 전역합니다. 운명처럼 전역일이 데뷔 11주년 전날이죠. 진은 전역과 동시에 기다려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팬들과 함께하는 ‘진스 그리팅스(진’s Greetings)’를 열고 더 가까이에서 팬들과 만납니다.
정국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오는 7일 디지털 싱글 ‘Never Let Go’를 발매합니다. 이 곡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팬 송으로,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 놓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최근 발매한 RM의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5위로 첫 진입했습니다. 군백기가 무색하게 좋은 성적을 거뒀죠. RM은 2022년 솔로 1집 <Indigo>로 빌보드 200 차트 3위를 기록했죠. 이로써 두 장의 앨범이 연속으로 같은 차트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좋은 소식으로 즐겁게 페스타 기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 앞으로 어떤 깜짝 이벤트가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신기사
- 포토
- BIGHIT MUSIC, 박종하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