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델레바인이 초대하는 ‘2024 보그 월드: 파리’, 라이브 보는 법!
파리 방돔 광장에서 열리는 2024 보그 월드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보그>는 이번에도 독점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 시간으로 6월 24일, 오전 4시에 시작되는 생중계의 ‘특별 특파원’은 카라 델레바인이 맡습니다.

카라 델레바인뿐일까요? 전설적인 패션 에디터 카린 로이펠드, <데이즈드> 편집장 이브라힘 카마라, <보그>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후안 코스타 파스(Juan Costa Paz), 팔레 갈리에라의 큐레이터 알렉상드르 샘슨(Alexandre Samson)이 ‘보그 월드: 파리’의 패션 부문 연출을 담당합니다. 역사적이었던 마르지엘라 2024 S/S 꾸뛰르 컬렉션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가 아티스틱 디렉션을, 리한나의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도운 것으로도 잘 알려진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이 안무 연출을 맡습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보그 월드: 파리’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알아보세요.
라이브 스트리밍은 어떻게 시청할 수 있나요?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의 프로덕션은 ‘덴 오브 티브스(Den of Thieves)’가, 디렉션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The Eras Tour’를 연출한 샘 렌치(Sam Wrench)가 맡았습니다. 생중계는 <보그> 홈페이지(www.vogue.world)를 비롯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X 계정, 그리고 보그 런웨이 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작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 6월 24일 월요일, 오전 4시부터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의 호스트는?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카라 델레바인이 ‘특별 특파원’으로 진행을 맡습니다.
‘보그 월드: 파리’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
<보그>는 프랑스 전역의 체육 전문 학교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젊은 체육인과 함께 ‘패션과 스포츠의 관계’를 조명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사이클링부터 체조, 테니스, 펜싱, 브레이킹 등 10개의 스포츠 종목과 파리 태생 브랜드, 디자이너를 선정해 각 종목과 짝을 지었죠.
‘보그 월드: 파리’에 함께할 10명의 브랜드 및 디자이너 명단을 아직 공개할 수는 없지만, 이것만큼은 확실합니다. 이들 모두 수십 년간 파리에서 컬렉션을 선보여왔거나, 파리 패션계의 역사를 바꿔놨거나, 현재를 대표한다는 점입니다. 롤리 바히아, 켄달 제너, 팔로마 엘세서, 애슐리 그레이엄, 질 코틀레베, 아멜리아 그레이 햄린, 애비 챔피언 같은 슈퍼 모델과 체육인, 퍼포머, ‘깜짝 게스트’ 등 총 500명이 넘는 인원이 ‘보그 월드: 파리’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공연을 펼칠 인물은?
아직은 베일에 싸여 있습니다. 방돔에서 공연을 선보일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궁금하다면,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치지 마세요!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