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2
팝 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한국을 방문해 짧지만 임팩트 강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방한은 그녀의 세 번째 정규 앨범 <Hit Me Hard and Soft> 발매를 기념해 팬들을 만나기 위한 특별 이벤트였죠.
아일리시는 한국에 오자마자 서울 빛의 시어터에서 청음회를 열고 6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1시간 정도 앨범 전 곡을 깊이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질의응답 세션에는 깜짝 게스트로 블랙핑크 제니가 등장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제니는 유쾌하고 진솔한 인터뷰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고요. 아일리시는 제니에 대해 “진행 너무 잘했다. 오히려 인터뷰해야 할 사람은 제니인데 그녀가 날 인터뷰하고 있다는 게 아쉽다”며 제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죠.
아일리시는 이번 내한에서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마쳤습니다. 각 프로그램의 SNS에는 아일리시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죠. 특히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 장소에는 아일리시의 어머니도 함께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아일리시가 출연한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6월 중 방송됩니다. 그녀의 이야기가 궁금했다고요? 달력에 체크해두세요.
- 포토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올 연말 주목할 만한 뮤지컬 & 연극 4
2024.11.28by 이정미
-
셀럽 뉴스
화려하게 막 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스 투어'
2024.12.10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스토커, 나쁜 남자, 낭만적 연인의 경계는 어디인가 'Mr. 플랑크톤'
2024.11.22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가족계획', 역시 가족에겐 대화가 필요해
2024.12.09by 강병진
-
패션 뉴스
토템이 서울에 펼친 완벽한 첫 '프로토타입'
2024.12.06by 이소미
-
웰니스
스트레스로 지친 하루 달래줄 음식 전문가 추천 5가지 진정 음료
2024.12.04by 황혜원, Jeanne Ballio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