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리비에라 팝업’

2024.06.24

by 서명희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리비에라 팝업’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여름을 느낄 수 있는 공간.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따스하고 눈부신 지중해 여름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꾸뛰르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올리비에라 팝업’이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 간 성수동 ‘LOOOP’에서 계속된다.

    오프닝 행사에는 배우 차은우, 배우 한소희, 김연아, 뉴진스 해린까지 총 4명의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가 참석해 투왈 드 주이 모티프로 드레스업한 스토어에서 마치 남프랑스 ‘리비에라’로 여행 온 듯한 특별한 여정을 시작했다. ‘디올리비에라 팝업’의 자유로운 감성과 따스한 햇살 아래 디올 뷰티가 선사하는 꾸뛰리에-퍼퓨머 향수 컬렉션과 디올 라 콜렉시옹 프리베 썸머 에디션을 직접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아이코닉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컬렉션을 마주하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세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던 것은 물론, 마지막 피날레 공간인 디올리비에라 루프탑에서는 리비에라로 여행을 온 듯 청량하고 여유로운 썸머 무드와 함께 행복한 여름을 완성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팝업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하니 올 여름 아직 바캉스 계획이 없다면 ‘디올리비에라 팝업’으로 휴가를 떠나도 좋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디지털 사전 예약(https://public.diorbeautyevent.co.kr) 후 방문하거나 현장에서 등록 방문도 가능하니 리비에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장소 : 성동구 연무장 5길 9-13 LOOOP 카페
    운영 시간 : 주중(월-목)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주말(금-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
    현장 등록 시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입장 시간은 오후 7시이며, 마지막 운영일(6/30)은 오후 6시 30분이 마지막 입장 시간입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