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스카프만 있으면 올 휴가 헤어 걱정은 끝!

2024.06.28

by 김초롱

    스카프만 있으면 올 휴가 헤어 걱정은 끝!

    여행 계획, 세우셨나요? 바다와 수영장에서 입을 비키니도, 근사한 저녁을 위한 우아한 드레스도,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나는 플로럴 드레스도 캐리어에 담을 준비를 하셨겠죠? 그럼 ‘스카프’ 하나만 더 챙겨주세요. 스카프만 있으면 쉽고 간단하게 헤어를 변신시킬 수 있으니까요.

    @lena_helenabusch
    @chloelecareux
    @linda.sza

    사랑스러운 원피스에 스카프를 둘러주었더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로맨틱 무드가 완성되었어요. 귀 뒤로 묶는 스카프 스타일링의 경우 자칫 해적 같을 수 있는데, 이때는 스카프를 느슨하게 묶어 잔머리가 살짝 흘러나와야 자연스럽다는 걸 기억하세요.

    @kendalljenner
    @linda.sza
    @hannaschonberg
    @tyla

    고전미가 한껏 느껴지는 스카프 스타일링이죠? 얼굴을 가리듯 묶은 이 헤어스타일은 특히 요트나 바닷가에 있을 때 잘 어울려요. 바닷바람에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를 아름답게 고정하는 방법이거든요.

    힙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레이드 헤어와 매치해보세요. 타일라처럼 몇 가닥만 땋은 베이비 브레이드도 좋고, 테오처럼 양 갈래로 땋아 내린 클래식한 브레이드 헤어도 좋죠.

    @dixiedamelio
    @nayeonyny

    Y2K 느낌을 살리려면 딕시와 나연의 헤어 룩을 참고하세요. 두상에 꼭 맞게 묶어주면 됩니다. 여기에 실버나 블루 톤의 아이섀도, 볼드한 오버 립을 더해주면 완벽!

    @brielarson
    @hoskelsa
    @lexieliu_

    로맨틱의 끝판왕은 역시 스카프로 머리 묶기. 가장 쉬운 방법은 브리나 엘사처럼 포니테일 혹은 업두 스타일을 스카프로 묶어주는 것이죠. 또는 렉시처럼 모발을 스카프와 함께 땋아줘도 좋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