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선정
블랙핑크 리사는 최근 솔로 싱글 ‘Rockstar’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데요, 이번에는 미국에서 핫한 무대에 오릅니다.
리사가 현지 시간으로 9월 28일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Global Citizen Festival)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합니다. 또 다른 헤드라이너로는 포스트 말론, 도자 캣, 젤리 롤, 라우 안레한드로가 발표돼 화제를 모았죠.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은 국제 애드보커시 단체 ‘글로벌 시티즌’이 개최하는 대규모 자선 공연으로 빈곤 퇴치, 기후변화, 불평등, 차별 등 세계가 직면한 사회문제를 조명하는 데 의의를 둔 페스티벌인데요. 그동안 비욘세, 제이 지, 퀸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관심이 높았죠.
글로벌 시티즌의 아티스트 책임자 케이티 힐(Katie Hill)은 성명을 통해 “리사는 놀라운 아티스트일 뿐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와 플랫폼을 활용해 세상이 직면한 가장 시급한 도전에 대해 행동을 이끌어내는 강력한 지지자이기도 하다”고 헤드라이너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미국 빌보드에 따르면, 리사의 ‘Rockstar’는 발매 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글로벌 200 위클리 차트에도 올랐습니다. 또 발매 후 7일 동안 미국을 제외한 글로벌 차트에서 9,420만 회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이번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은 ‘Rockstar’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최초의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엔 역시 어그! 셀럽의 남다른 부츠 스타일링
2025.01.07by 주현욱
-
패션 뉴스
Y/Project, 브랜드 역사에 마침표 찍는다
2025.01.09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서브스턴스', 젊음을 욕망하는 여성이 맞닥뜨린 자기혐오의 공포
2024.12.17by 강병진
-
Culture
삼성 더 프레임 & 육준서 작가가 그리는 따뜻한 새해
2025.01.05by 서명희
-
엔터테인먼트
SF와 로맨스의 잘못된 만남, ‘별들에게 물어봐’
2025.01.15by 이숙명
-
아트
프라하의 가을 풍경을 뒤로한 채, 매일 가상현실로 들어갔다
2024.12.31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