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연애사의 변수, 비토리아 체레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이지만, 연기 외적인 부분에서는 특이한 연애사로 악명 높습니다. 그에게는 유난스러운 기준이 있죠. 25세를 넘긴 연애 상대와는 곧바로 이별하는 것인데요. 이를 두고 ‘25세의 법칙’이라고도 부르죠.
그런 디카프리오의 현재 연인은 톱 모델 비토리아 체레티입니다. 지난 6월 체레티가 26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계속 이어질지, 체레티가 디카프리오의 곁에 남을지가 할리우드 최고의 관심사였죠.

생일 무렵 체레티는 광고 촬영을 위해 카프리로 떠나 이들의 관계에 대해 알려진 게 없었습니다. 다만 디카프리오가 파티 현장에서 목격되면서 역시 체레티와는 헤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만 난무했죠.
그러나 이 커플의 이야기에도 반전은 존재했습니다. 디카프리오가 그동안의 수많은 연애와 달리 이번에는 26세가 된 체레티와 여전히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거든요. 그의 연애사에서는 이변인 셈이죠.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저녁 데이트에 나선 디카프리오와 체레티가 포착됐습니다. 캐주얼한 차림의 두 사람은 가벼운 식사를 즐겼죠.
두 사람은 앞서 잉글우드에서 롤링스톤스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관객들 틈에서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익명의 목격자는 <피플>을 통해 “두 사람은 어느 때보다 사랑에 빠진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죠.
이제 한 달 뒤면 디카프리오와 체레티가 만난 지 1년이 되는데요, 과연 ‘25세의 법칙’에 이변(!)이 있을지 많은 이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 포토
- Getty Images, Splash News
추천기사
-
여행
에메랄드빛 해변에서의 달콤한 꿈
2025.03.22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의 아찔한 매력 ‘직장인들’
2025.04.10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판타지가 되어버린 전공의생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2025.04.19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승부', 전혀 아름답지 않아서 멋스러운 스승과 제자의 서사
2025.03.28by 강병진
-
패션 아이템
청바지부터 치마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그때 그 시절' 샌들!
2025.04.16by 안건호
-
아트
패러디와 유머의 예술, 샘바이펜
2025.04.15by 권민지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