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 의지를 자유롭게 드러내는 빛나는 여성을 위한 가브리엘 샤넬 로(L’EAU)
산뜻하며 풍성하게 퍼지는 스파클링 프루티 플로랄 향.
가브리엘 샤넬은 향수의 이름이기 이전 아주 특별했던 한 여성의 이름이다. 그녀는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향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통해 대담하고 뚜렷하게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그리고 2024년, 샤넬이 새롭게 선보이는 가브리엘 샤넬 로(L’EAU)는 개성과 의지를 자유롭게 드러내는 여성의 매력을 눈부시게 빛나는 플로랄 향으로 재해석했다.
샤넬은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와 가브리엘 샤넬 빠르펭에 이어 산뜻하고 화사하게 반짝이는 매력의 가브리엘 샤넬 로(L’EAU)를 선보였다. 이국적이고 강렬한 쟈스민, 생동감 넘치는 프루티 향이 매력적인 일랑일랑, 신선하고 반짝이는 오렌지 블라썸, 그리고 부드럽고 섬세한 그라스 튜베로즈까지 네 가지의 꽃향기가 한데 어우러져 산뜻한 스파클링 프루티 플로랄 향이 탄생했다. 가브리엘 샤넬의 우아한 매력을 닮아 어떠한 꽃보다도 매혹적인 그라스 튜베로즈는 싱그러운 식물의 신선함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향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베리 향으로 강조한 유니크한 플로랄 하트 노트는 활기 넘치는 매력을 더했다.
가브리엘 샤넬 컬렉션을 풍부하게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제품 또한 주목해 볼 것. 휴대성이 간편한 헤어 미스트는 간편하게 향을 오래도록 지속시키는 것은 물론, 머리카락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나게 가꿔 준다. 여기에 크리미한 텍스쳐의 바디 크림까지 함께 사용한다면 따뜻하고 풍부한 잔향을 오래도록 남겨 긴 시간 가브리엘 샤넬을 느낄 수 있다.
최신기사
추천기사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김기태의 단편소설 ‘꼭 그렇진 않았다’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
웰니스
머리카락 자연 건조할 때 알면 좋은 소소한 팁
2024.10.29by 오기쁨
-
패션 화보
내 손에 쥐어진 구찌라는 기쁨
2024.10.28by 손기호
-
뷰티 아이템
OASIS in the DESERT
2024.10.28by 소희진
-
뷰티 트렌드
마고 로비, 열넷에 꿈꿨던 아이코닉한 존재가 되다
2024.10.14by 황혜원, Margaux Anbouba
-
뷰티 트렌드
10대 초반의 아이들은 왜 세포라를 찾는가?
2024.10.12by 송가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