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유지어터’ 김나영의 관리법은?

2024.08.01

‘유지어터’ 김나영의 관리법은?

어떤 룩이든 남다른 핏을 자랑하는 김나영. 한때 스트레스로 살이 쪘다가 다이어트로 현재 몸매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하게, 오랫동안 실천할 수 있는 방법으로 관리한다는 그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관리법을 공개했습니다. 김나영만의 관리법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들을 함께 살펴봐요!

@nayoungkeem

식단 관리

김나영도 한창 살이 쪘다고 느껴질 때 원 푸드 다이어트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해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가장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생각은 ‘뭐든지 다 먹어도 된다!’라고 합니다. 먹고 싶은 걸 다 먹어도 되지만, 중요한 건 양을 반으로 줄이는 것! 튀긴 음식, 단 음식 다 먹어도 되지만, 그동안 먹던 양의 반만 먹는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다고 합니다.

@nayoungkeem

식사 시간

김나영의 유지 방법 키포인트 중 다른 한 가지는 저녁 7시쯤 식사를 한 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 당장의 배고픔을 달래는 것보다는 위가 쉴 수 있도록 휴식 시간을 주는 거죠. 자신을 아끼는 마음을 가지면 야식을 참을 수 있다고 해요.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어도 습관이 되면 밤에 배고픔을 느끼는 횟수가 많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래도 배가 고플 때는? 일찍 자는 것도 방법!

@nayoungkeem

운동 종류

김나영은 오랫동안 필라테스를 해왔는데요. 새로운 운동에 도전하기 위해 최근에는 홈 트레이닝으로 밸런스 운동을 시작했다고 해요. 몸의 양쪽 밸런스를 맞추는 운동이라 폼 롤러나 매트를 활용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몸에 살이 좀 붙은 것 같다고 느껴질 때는 아침 공복에 걷기를 가볍게, 땀이 날 정도로 하고요. 저녁에는 산책도 자주 한다고 합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