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휘뚜루마뚜루! 올여름 대유행 중인 가볍고 편한 가방 40

2024.08.02

휘뚜루마뚜루! 올여름 대유행 중인 가볍고 편한 가방 40

Splash News

여름이면 늘 그랬듯, 올해도 가볍고 편한 패브릭 백이 유행입니다. 이 유행은 지난봄부터 시작되었고, 올해 말까지 지속될 예정입니다. 미니멀리즘의 유행, 경기 둔화에서 비롯된 소비 심리 위축 등 다양한 배경이 지목됩니다. 하지만 시시포스처럼 짊어져야 했던 가죽 가방의 형벌에서 벗어난 이들은 한번 맛본 가벼움의 맛에 빠져들고야 말았죠. 코로나 시절 입었던 잠옷 바지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것처럼요.

Splash News
Getty Images
Splash News
Splash News
Splash News
@jennierubyjane
@roses_are_rosie
Splash News

가볍고 편한 가방 40가지를 골라 왔습니다. 가죽 소재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데다 몸까지 편하게 해주는 나이스한 가방으로만요!

캔버스 & 코튼 백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캔버스 재질의 백. 본래 삼베를 만드는 대마로 만들었으나 현대에는 튼튼한 코튼 재질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바닥이 평평하게 각 잡힌 토트백은 물건 수납에 용이하죠.

나일론 백

가볍기로는 어떤 것도 따라올 수 없는 나일론 재질의 백. 지난해 유니클로의 호보 백이 유행하며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등 합성섬유로 만든 가벼우면서도 물에 강한 백들이 여름까지 유행 중입니다.

데님 백

2022년에서 2023년까지 패션계를 휩쓴 데님의 열풍은 액세서리에까지 진출했습니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가 특히 유행이며, 캔버스나 나일론 백보다는 조금 무겁습니다.

크로셰 백

보헤미안 열풍에 따라 크로셰 아이템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는 중입니다. 얼기설기 짠 컬러풀한 백은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에 적합하죠!

포토
Getty Images, Splash News,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