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이기는 옷차림? 올슨 자매처럼 입기
패션 작가 한나 잭슨(Hannah Jackson)이 여름 옷차림을 추천합니다.
여름엔 옷 입기가 어렵습니다. 조츠는 걸을 때마다 말려 올라가고요, 원피스에 어울리는 신발은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홀터넥 톱은 사무실에서 입지 않기로 했죠. 그런데 여름 스타일에 영감을 주는 이들을 찾았습니다. 바로 올슨 자매!
더 로우의 창립자들이 스타일리시하다는 게 비밀은 아니지만, 레이어링에 능한 그들은 항상 겨울 룩에 영감을 준다고 여겼어요. 하지만 오버사이즈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를 보면서 여름에도 이상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애슐리의 룩이 제 스타일과 비슷했죠. 저는 그녀의 대표 의상 중 하나인 검은색 팬츠 위에 흰색 버튼 업 셔츠를 주로 입거든요.
저는 옷장에 있던 아베크롬비 오버사이즈 화이트 버튼 업과 바나나 리퍼블릭의 블랙 팬츠, 얇은 블랙 캘빈클라인 플립플롭을 선택했습니다. 올슨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오버사이즈 구찌 선글라스도 추가했고요.
그랬더니 새로운 세계가 열렸어요. 데님이나 저지처럼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통기성 좋은 가벼운 면 소재여서 활동하기 편했습니다. 한낮에 동료와 함께 사무실 밖으로 나와 길 건너편 푸드 코트로 산책을 나갔을 때, 바람에 흩날리는 셔츠에 통풍이 잘돼 아주 만족스러웠죠.
한여름에는 지하철만 기다려도 땀이 줄줄 흐르기 마련입니다. 이번 주에 집을 나설 때는 올슨 자매의 룩을 시도해보세요.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패션 아이템
올해 겨울, 우리가 매일 입게 될 니트 다섯 가지
2024.11.15by 안건호
-
Lifestyle
틱톡에서 소문난 라이프 트렌드, '낭만화'
2024.10.27by 황혜원, Jeanne Ballion
-
리빙
'인간 드뮤어' 이청아의 가방 속 아이템
2024.11.19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영국 '보그' 에디터가 사진첩에 저장해둔 청바지 룩 8
2024.11.18by 이소미, Alice Cary
-
셀러브리티 스타일
쇼트 패딩 꺼낼 때, 11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1.18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