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브루노 마스, 첫 듀엣곡 공개
올해도 레이디 가가의 시계는 바삐 돌아갑니다. 얼마 전 막을 내린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에서 공연을 선보인 데 이어 개인 음반을 준비 중이고요. 10월에는 영화 <조커: 폴리 아 되> 개봉도 앞두고 있죠.
이렇게 바쁜 와중에도 재미있는 프로젝트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 레이디 가가와 브루노 마스가 듀엣곡 ‘Die with a Smile’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싱글은 두 사람이 처음 선보이는 협업입니다. 앞서 이들은 서로의 얼굴이 프린트된 티셔츠를 입고 듀엣에 대한 힌트를 주었죠.
뮤직비디오는 1970년대 TV에서 볼 법한 올드 스쿨 컨트리 공연을 테마로 합니다. 브루노 마스는 기타를 연주하고, 레이디 가가는 피아노를 연주하죠. 블루와 레드 포인트로 완성한 복고풍 컨트리 웨스턴 룩에서 두 사람의 센스가 빛납니다. 잔뜩 힘을 준 가가의 헤어스타일과 마스의 하얀 모자는 또 어떻고요.
일각에서는 ‘Die with a Smile’이 <조커: 폴리 아 되>를 위해 녹음한 곡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노래에 담긴 메시지가 ‘사랑하는 당신과 죽기 전까지 같이 웃고 싶다’는 강렬한 내용이기 때문인데요. 과연 이 추측이 맞을지는 오는 9월 4일, 베니스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될 <조커: 폴리 아 되>를 보면 알 수 있겠죠.
- 포토
- Instagram, Warner Bros.
추천기사
-
아트
문턱 너머 세상에 빛이 있는가, '한나 허: 8'
2024.12.06by 황혜원
-
아트
존재와 움직임 그 사이 비디오, 빌 비올라 개인전 'Moving Stillness'
2024.12.09by 황혜원
-
리빙
수면 시간만큼 중요한 '수면 주기'
2024.12.04by 오기쁨
-
웰니스
해외에서는 지금 '땅콩버터' 대신 '아몬드버터?!'
2024.12.07by 장성실, Jeanne Ballion
-
엔터테인먼트
'가족계획', 역시 가족에겐 대화가 필요해
2024.12.09by 강병진
-
아트
요람에서 무덤까지, 베니스의 국제 공예 비엔날레 ‘호모 파베르’
2024.11.29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