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올리비아 로드리고부터 찰리 푸스까지, 하반기 내한 공연 5

2024.08.21

올리비아 로드리고부터 찰리 푸스까지, 하반기 내한 공연 5

안 가면 손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올 하반기 내한 공연 총정리.

올리비아 로드리고

@oliviarodrigo

현재 가장 핫한 Z세대 팝 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지난 2월 시작된 ‘거츠 월드 투어(GUTS World Tour)’의 일환으로 첫 내한 공연을 가집니다. 이번 공연은 오는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며, 당초 하루만 예정되었던 공연이 선예매만으로 매진돼 추가 공연이 결정될 만큼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찰리 푸스

@charlieputh

최근 찰리 푸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12월 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될 내한 공연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BTS, 스트레이키즈와 협업하는 등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그는 지난 2016년, 2018년, 2023년 한국을 찾았으며, 이번이 네 번째 내한입니다.

두아 리파

@dualipa

두아 리파는 오는 12월 4일, 5일 양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내한 공연을 개최합니다. 정규 3집 <Radical Optimism> 발매를 기념한 월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이자, 지난 2018년 5월 첫 단독 공연 이후 약 6년 반 만의 내한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웨스트 라이프

@westlife

지난 25년간 사랑받으며 수많은 명곡을 히트시킨 아일랜드 출신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 라이프가 13년 만에 한국 무대에 섭니다. 당초 7월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한 차례 연기된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 23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데요.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명곡으로 구성된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니요

@neyo

미국 R&B 스타 니요(Ne-Yo)가 2015년 이후 9년 만에 내한해 ‘니요 샴페인 & 로즈스(Ne-Yo Champagne & Roses) 2024 인 서울’을 개최합니다. 지난해 정규 8집 <Self Explanatory> 발매 후 진행된 월드 투어의 서울 공연으로, 그의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국내에서 선보인 적 없는 최신 곡도 다수 선보일 예정입니다. 10월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사진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