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우리가 곧 원하게 될 올가을 핵심 스타일 조합 3

2024.08.21

우리가 곧 원하게 될 올가을 핵심 스타일 조합 3

올여름 ‘보헤미안’이라는 단어를 얼마나 많이 봤는지 모르겠습니다. 코첼라 페스티벌이 정점이었죠. 사람들은 꽃으로 엮은 왕관, 프린지 베스트와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세상을 누볐습니다. 히피처럼요. 하지만 보헤미안 스타일은 다가올 계절, 가을부터가 진짜 시작입니다.

Getty Images

2024 F/W 런웨이에도 프린지 장식을 비롯한 다양한 보헤미안 룩이 올랐는데요. 결정적인 컬렉션은 역시 셰미나 카말리의 끌로에였습니다. 보헤미안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었죠. 가을과 참 잘 어울린다는 사실과 함께요. 풍성한 러플 장식의 블라우스와 부드러운 파스텔컬러, 맥시 드레스와 슬립 드레스, 레더 재킷 등 과거에 비해 훨씬 더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습니다. 특유의 경쾌한 무드는 여전했지만요.

시드니 스위니, 시에나 밀러, 수키 워터하우스, 데이지 에드가 존스 등 이미 수많은 셀럽들이 끌로에 룩을 하나둘씩 선보이는 중입니다. 지금도 시중에는 끌로에 스타일을 참고한 시폰 드레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보헤미안 룩을 연출하기 위해 옷장을 통째로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청바지, 가죽 재킷, 부츠 등 가지고 있는 아이템과 쉽게 섞을 수 있죠.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올가을 흠뻑 빠지게 될 매치를 골랐습니다.

러플 블라우스, 청바지

가죽 재킷, 스커트

시폰 드레스, 롱부츠

액세서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