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에게 찾아온 새로운 로맨스?

2024.08.23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에게 찾아온 새로운 로맨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오랜만에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에밀리는 그동안 브래드 피트, 피트 데이비드슨, 해리 스타일스 등 다양한 스타들과 열애설에 휩싸이곤 했죠. 한동안 데이트를 잠시 쉬어 가는 것처럼 보였던 에밀리가 이번에는 컨트리 스타 샤부지(Shaboozey)와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이고 있습니다.

2024 멧 갈라에 참석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Getty Images

올여름 에밀리와 샤부지가 같이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어요. 함께 클럽에서 목격되는가 하면, 최근에는 영화 <블링크 트와이스> 프리미어에서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현지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이달 초에는 에밀리가 뉴욕에서 열린 샤부지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죠.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최근 아프로비트 아티스트 레마(Rema) 앨범 발매 기념 파티에서도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한 소식통은 매체를 통해 “그들은 밤새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서로 함께하는 시간을 즐겼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난 6월, 칸에서 열린 스포티파이 행사에 참석한 샤부지. Getty Images

샤부지가 올여름 싱글 ‘A Bar Song(Tipsy)’으로 큰 성공을 거둔 데다, 에밀리 역시 활발하게 커리어를 이어가는 중이라 이들의 열애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에밀리와 샤부지 측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인 언급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두 사람이 이미 연인이 되었다고 확신하고 있죠. 과연 새로운 커플의 탄생일까요?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