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의 비결, 손쉬운 액세서리 5

2024.09.10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의 비결, 손쉬운 액세서리 5

잘 고른 액세서리 하나, 새 옷 열 벌도 부럽지 않습니다.

새로운 계절이 찾아오면 옷장에도 환기가 필요합니다. 대대적인 쇼핑을 하라는 뜻은 아닙니다. 룩의 한 끗을 결정짓는 건 적재적소에 매치한 액세서리거든요. 특히 단정한 출근 룩에 곁들인다면 분위기 전환에 이만한 것도 없죠. 트렌디하면서 우아하게 스타일링을 마무해줄, 올가을 필수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벨트

Getty Images

벨트가 패션계의 최전선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니, 맥시, 스터드 등 다양한 얼굴을 하고서요. 대담한 포인트를 주고픈 이들에게는 색상이나 패턴을 추가한 벨트를 추천하고 싶군요. 특히 수수하게 차려입은 날에는 더욱요. 눈 깜짝할 사이에 무드를 바꾸는 기특한 디테일이 되어줍니다.

뱅글 팔찌

Getty Images

심플하고 볼드한 디자인이 요란 떨지 않고 존재감을 발합니다. 셔츠나 블레이저를 입을 때 툭하고 차보세요. 걷어 올린 소매 사이로 보이는 굵은 라인이 시크한 매력을 더해줄 겁니다. 룩의 완성도도 높여주고요.

안경

Getty Images

미우미우 2023 F/W 컬렉션 이후 어엿한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난 안경. 안경테는 독창적일수록 좋습니다. 타원형부터 정사각형, 미니 버전까지 자신의 얼굴형에 딱 맞는 안경을 찾아보세요. 오피스 룩과 함께한다면 프로페셔널한 인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양말

Getty Images

여름 내내 줄기차게 신어댄 흰 양말이 지겹다면 컬러와 패턴으로 눈을 돌려보세요. 궁합이 가장 좋은 건 로퍼와 발레리나 플랫입니다. 옷차림도 클래식할수록 좋아요. 요란 떨지 않고 은근한 포인트가 되어주거든요. 무엇보다 양말에 신경 쓴 사람은 섬세해 보입니다. 손쉽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죠.

스키니 스카프

Getty Images

Y2K 스타일의 정수와도 같은 스키니 스카프가 돌아왔습니다. 모든 룩에 생생한 리듬감을 더해주는 아이템이죠. 매듭짓는 법을 찾아볼 필요도 없어요. 그저 목에 쓱 하고 한 번 둘러주면 그만입니다. 따뜻한 소재를 선택해 보온성까지 챙겨보세요. 두꺼운 머플러만큼은 아닐지라도 분명 효과가 있을 겁니다.

Asia Bieuville
사진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f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