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콜린스처럼 가을빛으로 계절 만끽하기
뉴욕에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릴리 콜린스도 기꺼이 계절의 낭만에 녹아들었죠.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주인공인 콜린스는 시즌 4 파트 2 홍보와 시즌 5 소식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뉴욕을 찾았습니다. 도시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버건디와 브라운을 활용한 룩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먼저 <The View> 출연을 위해 그녀가 선택한 룩을 볼까요? 니나 리치의 버건디 수트와 블랙 크롭트 톱을 매치했군요. 무릎 위까지 오는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슬림한 라인의 팬츠가 시크한 느낌입니다. 얼마 전 변신한 단발머리와도 잘 어울리죠.
다음 룩은 <Good Morning America> 출연을 위해 입은 룩입니다. 텍스처가 돋보이는 한층 딥한 옥스 블러드 레드 컬러 투피스인데요. 깊이 파인 브이넥이 돋보이는 크롭트 톱과 몸에 꼭 맞는 스커트로 한층 대담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슈즈까지 같은 컬러로 통일했죠.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컬러인 브라운도 빼놓을 수 없어요. 콜린스는 차분한 톤의 브라운 팬츠에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했습니다. 컬러의 조화도 좋지만, 특히 핏의 차이가 돋보이는 룩이기도 하죠. 여유로운 와이드 레그 팬츠에 몸에 붙는 재킷으로 과하지 않은 실루엣을 완성했어요.
체크 재킷을 활용한 클래식한 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스트레이트 데님에 심플한 블랙 크롭트 톱, 생 로랑의 오버사이즈 체크 블레이저를 매치했죠. 블랙 슬링백과 선글라스로 룩을 완성했어요.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서도 멋진 스타일을 보여준 콜린스. 작품 밖에서도 그녀의 세련된 감각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 포토
- Splash News, Instagram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이동휘와 한지은이 그린 동상이몽 ‘결혼, 하겠나?’
2024.10.23by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뉴진스 시상식 룩에 등장한 뉴 캐릭터
2024.10.29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이제 패딩도 예쁜 걸로 입으세요!
2024.10.29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가을이 훌쩍 가버리기 전 시도해봐야 할 '이 조합'
2024.10.29by 안건호, Renata Joffre, Barbara Amadasi
-
패션 아이템
알록달록 예쁘면 그만인, 올겨울 스웨터
2024.11.01by 이소미, Renata Joffre
-
뷰티 트렌드
가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긴 머리 스타일
2024.10.16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