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놀라게 만든 라나 델 레이의 결혼 소식
팝 스타 라나 델 레이가 최근 연인 제레미 듀프렌(Jeremy Dufrene)과 조용히 결혼했습니다.
최근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델 레이와 듀프렌은 루이지애나에서 결혼 서약을 나눴습니다. 두 사람은 9월 카렌 엘슨 결혼식에 함께 참석하며 공식적으로 연인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놀라게 했죠.
듀프렌은 한 보트 투어의 가이드이자 선장으로 일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을 올린 장소도 듀프렌이 늪지대 보트 투어를 운영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9년 델 레이는 듀프렌의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 그와 찍은 사진을 처음 공개했는데요. 그 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5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작은 뒷마당에서 열린 결혼식은 소박하고 아늑한 분위기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델 레이는 클래식한 웨딩드레스에 파란색 새틴 리본으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했고, 듀프렌은 심플한 검은색 정장을 입었다고 해요.
결혼식 후에도 듀프렌의 이전 결혼 생활과 이혼, 그 후 이어진 오랜 약혼 관계 등으로 잡음이 나오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알고 결혼한 델 레이가 어느 때보다 행복해 보이니, 그거면 충분한 것 아닐까요!
- 포토
- Splash News, Facebook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