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 2025 멧 갈라 참석 확정
패션계의 즐거운 이벤트, 멧 갈라(Met Gala)! 이날을 위해 많은 스타와 셀럽들이 오랫동안 더 새롭고 임팩트 강한 의상을 준비하곤 합니다. 리한나 역시 마찬가지죠. 멧 갈라에 참석할 때면 가장 패셔너블한 모먼트를 보여주는 리한나가 2025 멧 갈라 참석을 확정했습니다.
리한나는 25일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인터뷰에서 2025 멧 갈라에 참석한다고 말했습니다. 리한나의 참석이 더 기대되는 이유가 있죠. 그녀의 남자 친구이자 두 아이의 아빠 에이셉 라키가 2025 멧 갈라 공동 의장이기 때문입니다.
리한나와 라키는 2025 멧 갈라에 대해 의논한 게 있을까요? 이에 대해 그녀는 “라키는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우리가 계획한 건 그곳에 가는 것밖에 없어요”라고 답했어요. 하지만 모르는 일입니다. 이미 2025 멧 갈라에 참석하기로 결정한 이들은 테마가 공개되자마자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했거든요.
지난 10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연구소는 2025 멧 갈라 테마를 공개했습니다. 2025 멧 갈라 테마는 ‘슈퍼파인: 테일러링 블랙 스타일(Superfine: Tailoring Black Style)’. 모니카 L. 밀러(Monica L. Miller)가 2009년 펴낸 책 <Slaves to Fashion: Black Dandyism and the Styling of Black Diasporic Identity>에서 영감을 받았죠. 과거부터 현재까지, 댄디즘 맥락에서 흑인 남성의 패션 흐름에 초점을 맞춥니다.
리한나는 절대 장난스럽게 접근하지 않습니다. 패션에 대한 그녀의 창의적인 메시지는 왜 그녀가 패션 피플들에게 영감을 주는지 보여주죠. 2025 멧 갈라에서는 어떤 룩으로 패션에 테마를 녹여낼지 기대해볼까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