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세븐틴, 멕시코 뮤직 페스티벌 ‘테카테 팔 노르테’ 간다

2024.10.30

세븐틴, 멕시코 뮤직 페스티벌 ‘테카테 팔 노르테’ 간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그룹 세븐틴이 이번에는 라틴아메리카로 향합니다.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멕시코 뮤직 페스티벌 ‘테카테 팔 노르테 2025(Tecate Pa’l Norte 2025)’ 무대에 오릅니다.

@pledis_17

29일 공개된 테카테 팔 노르테 2025 라인업에는 익숙한 이름이 가득합니다. 그중에서 첫날 라인업에 등장하는 반가운 이름, 세븐틴을 발견할 수 있죠. 세븐틴은 록 밴드 그린데이, 그룹 매시브 어택, 일렉트로닉 듀오 체인스모커스, DJ 게사펠슈타인 등과 함께 첫날 메인 스테이지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외에도 저스틴 팀버레이크, 벤슨 분, 올리비아 로드리고, 킹스 오브 리온, 찰리 XCX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합니다.

@TecatePalNorte

테카테 팔 노르테는 라틴아메리카 지역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하루 10만 명 이상의 관객이 모여 뜨거운 열기 속에 축제를 즐겨 ‘멕시코의 코첼라’로 불리죠.

세븐틴은 지난 6월 영국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에 오른 데 이어, 9월에는 독일 롤라팔루자 베를린 헤드라이너로 공연을 펼쳤죠.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매력적인 보컬로 무대를 장악하며 관객을 압도했습니다.

@pledis_17

무대 장인 세븐틴, 과연 뜨거운 정열을 품은 라틴아메리카 팬들과는 어떤 호흡을 주고받을지 기대됩니다.

포토
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