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부터 신민아까지, 셀럽들의 스카프 활용법
밤낮의 기온 차가 큰 계절, 얇게 입기도 두껍게 입기도 애매합니다. 이럴 때는 스카프를 활용해보세요. 쌀쌀한 바람도 막고, 룩의 완성도를 높이기도 좋거든요. 스타들의 스카프 활용법을 배워볼까요?
트위드 재킷이나 카디건을 입을 때, 이청아처럼 쁘띠 스카프를 목에 둘러보세요. 룩을 더 우아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카프가 꼭 포멀한 룩에만 어울리는 건 아니에요. 캐주얼한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사이즈가 큰 스퀘어 스카프를 둘둘 말아 매치해보세요.
드라마 속 신민아의 룩은 이번 시즌을 강타한 드뮤어 트렌드에 잘 어울립니다. 칼라가 있는 셔츠나 재킷을 입을 때는 스카프를 느슨하게 묶지 마세요. 목을 감쌀 수 있도록 바짝 두르는 편이 훨씬 깔끔하거든요.
나나는 무채색 룩에 스카프로 컬러를 더했습니다. 오버사이즈 그레이 재킷과 화이트 셔츠에 경쾌한 그린 포인트의 스카프를 두르니, 확실히 눈에 띄죠.
고현정은 강렬한 레드 스웨터에 블루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모노톤 스카프를 매치했습니다. 룩의 컬러가 화려할 때는 채도가 낮은 스카프로 중심을 잡아주세요.
장윤주처럼 셔츠 안으로 스카프를 넣어서 연출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슬쩍 드러나는 스카프가 우아하게 보이거든요.
설인아는 깊이 파인 브이넥 스웨터에 스키니 스카프를 무심하게 목에 둘렀습니다. 프렌치 시크 감성을 더함과 동시에 목이 더 가녀리게 보이는 효과가 있죠.
서은수는 브라운 스웨이드 재킷에 하늘색 스웨터를 매치하고, 스카프로 마지막 터치를 더했습니다. 스웨터의 하늘색이 들어간 스카프로 통일감을 줬죠. 스카프 컬러를 고르기 어렵다면, 서은수처럼 옷 컬러와 통일하세요.
- 포토
추천기사
-
여행
최장 9일 설 연휴! 한국인의 '최애' 여행지는?
2025.01.17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10년 지나도 거뜬한 클래식 룩으로 '캡슐 옷장' 만드는 법
2025.01.21by 황혜원
-
워치&주얼리
THE WONDERS OF NATURE
2025.01.23by 소희진
-
아트
연휴에도 관람 가능! 예술의전당에서 진행 중인 전시 3
2025.01.23by 이정미
-
패션 뉴스
2025 남성복 가을/겨울 밀라노 패션 위크의 백스테이지 풍경
2025.01.22by 황혜원, Acielle/Style Du Monde
-
패션 트렌드
옷 입는 방식을 아예 바꿀 2025 스타일링 공식
2025.01.23by 이소미, Daisy Jon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