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스페셜 게스트, 트와이스!
내년 봄 열리는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Live Nation Presents Coldplay : Music of the Spheres Delivered by DHL’ 게스트로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 내한 공연은 2025년 4월 16·18·19·22·24·25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집니다. 연속되는 매진에 회차가 추가되면서 총 6회를 진행하는데요. 트와이스는 전 회 게스트로 나섭니다.
그동안 트와이스는 대규모 월드 투어를 통해 전 세계 초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을 누볐죠. 미국 스타디움 공연과 7만 석 규모의 일본 닛산 스타디움 무대를 통해 대형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콜드플레이 공연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됩니다.
트와이스는 바쁜 연말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21일에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어 12월 6일에는 미니 14집 <STRATEGY>를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에는 미국의 핫한 래퍼 메건 디 스탤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해외 활동과 새 앨범,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무대까지, 트와이스의 활약을 주목해보세요.
- 포토
- LIVE NATION KOREA, JYP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