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면 여전히 사랑받는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룩
겨울이 코앞에 다가온 이맘때면 문득 떠오르는 영화가 있습니다. 2015년 개봉한 <뷰티 인사이드>인데요. 겉모습과 상관없이, 진실한 마음 그 자체를 사랑한 이들의 이야기입니다.
한효주가 연기한 주인공 ‘홍이수’는 가구 편집매장의 숍 마스터로 세심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영화 속 그녀의 패션이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영화가 개봉한 지 9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스타일이죠. 심플한 홍이수 룩은 이번 시즌을 관통하는 드뮤어 트렌드와도 결이 비슷합니다. 클래식한 겨울 룩의 정석! 영화 속 홍이수의 룩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홍이수는 주로 무채색이나 차분한 톤의 옷을 즐겨 입어요. 그녀의 옷장은 디테일이 적은 셔츠와 스웨터, 스커트 등으로 채워져 있죠. 홍이수의 자연스러운 갈색 머리와 잘 어울리는 짙은 갈색이나 베이지색 스웨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아주 클래식한 조합, 스웨터와 셔츠의 레이어드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짙은 카키 스웨터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죠.
홍이수의 부드럽고 따뜻한 성격을 잘 보여주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터틀넥 스웨터인데요,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여유로운 핏의 터틀넥 스웨터는 올겨울 한 벌쯤 갖추면 유용할 거예요. 딱 한 벌만 사야 한다면, 홍이수처럼 옅은 베이지나 그레이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어떤 아우터와도 잘 어울립니다.
영화를 보면 홍이수가 가장 사랑하는 아우터가 코트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적당히 몸에 붙는 코트야말로 그녀의 겨울 필수 아이템이죠. 특히 카멜이나 그레이 컬러처럼 유행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입기 좋은 코트가 대부분입니다. 톤온톤 룩을 완성하기 좋은 컬러기도 하죠.
홍이수는 가죽 재킷도 부담스럽지 않게 소화합니다. 짙은 와인색 가죽 재킷에 어두운 베이지 그레이 머플러를 매치해 전체적인 느낌을 한층 부드럽게 중화했죠.
올겨울 옷장을 채울 클래식한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나요? 홍이수의 룩을 참고해 쇼핑 리스트를 작성해보세요.
- 포토
- NEW
추천기사
-
Fashion
새로운 차원의 블루, 리바이스 블루탭
2025.02.04by 이재은
-
뷰 포인트
조상들이 쟁취한 품질보증서, K-라벨에 관하여
2025.01.01by 김나랑
-
패션 트렌드
2025 레드 카펫에서 보고 싶은 런웨이 룩
2025.02.04by 이소미, Hannah Jackson
-
웰니스
전문가가 느린 운동을 권하는 이유
2025.02.01by 윤혜선, Devinder Bains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드래곤의 일주일, 2월 첫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5.02.03by 이정미
-
워치&주얼리
불가리의 예술적 미학을 조우할 기회, ‘세르펜티 인피니토’
2025.02.05by 김다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