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지드래곤의 ‘HOME SWEET HOME’

2024.11.22

지드래곤의 ‘HOME SWEET HOME’

최근 지드래곤의 행보는 통통 튑니다. 그동안 어떻게 참아왔을까 싶을 정도로 다양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죠. 깜짝 발매한 신곡 ‘HOME SWEET HOME’도 그중 하나입니다.

@8lo8lo8lowme

지드래곤이 22일 새 싱글 ‘HOME SWEET HOME’을 발매했습니다. 지난달 발매한 7년 만의 싱글 ‘POWER’에 이어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새로운 곡을 선보였죠. 이번 곡에는 태양과 대성이 피처링해 반가움을 더합니다.

@fanplusonedotcom

‘HOME SWEET HOME’은 제목처럼 ‘즐거운 나의 집’을 떠올리게 합니다. 자신의 집과 같은 빅뱅 멤버들과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고, ‘이곳이 나의 집’이라고 노래하는 것 같죠. 지드래곤 특유의 쫀득한 래핑에 탄탄한 태양, 대성의 보컬이 더해지면서 빅뱅 음악에 대한 향수를 느끼게 합니다.

@8lo8lo8lowme
@8lo8lo8lowme
@xxxibgdrgn

‘HOME SWEET HOME’이 발매되면서 지드래곤의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리는 마마 어워즈 무대에 오르는데요. 여기에 태양과 대성도 함께 오르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죠. 시상식 직전 셋이 함께 부른 노래가 발매되면서 빅뱅 완전체 무대를 향한 기대가 부풀고 있습니다. 반가운 힌트가 있다면, 이미 세 사람 모두 일본에 도착했다는 것인데요. 이쯤 되면 마마 어워즈 무대에서 완전체를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