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툭 걸치면 끝! 셀럽들의 롱 코트 활용법

2024.11.25

툭 걸치면 끝! 셀럽들의 롱 코트 활용법

올겨울은 유난히 다양한 아우터가 사랑받고 있습니다. 시어링 재킷, 모피 재킷, 쇼트 코트, 패딩, 봄버 재킷, 레더 재킷 등 눈길이 가는 아우터만 해도 한 손으로 꼽기 어려울 정도죠. 아마 오디언스 여러분의 장바구니도 가득 차 있을 거예요.

많고 많은 아우터 중에서도 가장 클래식하고 우아한 건 롱 코트입니다. 결국 돌고 돌아 찾게 되는 아이템이죠. 베이식한 디자인이 많아 한번 사두면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습니다. 캐주얼하게도, 드레스업할 때도 룩을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롱 코트! 셀럽들은 어떻게 스타일링했는지 살펴볼게요.

지난 주말, 2024 마마 어워즈 시상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한 김태리는 블랙 & 화이트 룩을 입고 공항에 등장했습니다. 화이트 티셔츠와 코튼 팬츠에 무릎 아래까지 오는 블랙 더블 브레스트 코트를 매치했습니다.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매력적이죠. 김태리는 블랙 벨트와 화이트 비니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다크 브라운 컬러의 싱글 브레스트 롱 코트를 선택했습니다. 부츠컷 데님과 블랙 터틀넥 니트에 오버사이즈 롱 코트를 매치했는데요, 일상에서 가장 활용하기 좋은 룩이죠.

@hehehe0

다크 브라운 롱 코트를 선택한 사복 장인 장희령은 레드 스웨터와 블랙 진을 매치했습니다. 빨간 스웨터는 겨울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이죠.

@hyeri_0609
@hyeri_0609

혜리는 한층 클래식한 무드의 코트를 입었군요. 하이넥 벨티드 롱 코트예요. 와이드 블랙 슬랙스와 함께 착용하니 차분하면서도 시크합니다. 올겨울까지 계속될 드뮤어 트렌드와도 이어지는 스타일이죠.

@my_songjihyo

송지효는 페미닌한 룩에 오버핏 싱글 롱 코트를 매치했습니다. 화이트 레이스 디테일의 롱스커트에 트위드 트윌 울 코트를 입고, 볼캡으로 룩을 마무리했죠. 송지효처럼 무드가 전혀 다른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면 더 멋스러워요.

@kimokvin

겨울 아우터는 흔히 어두운 컬러를 많이 입는데요, 가끔은 컬러감이 느껴지는 아이템을 골라보세요. 김옥빈은 이너와 롱부츠, 가방까지 올 블랙으로 통일하고 밝은 카키 컬러 래글런 롱 코트로 포인트를 줬군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