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쨍한 색부터 체크 패턴까지! 셀럽의 머플러 활용법

2024.11.28

쨍한 색부터 체크 패턴까지! 셀럽의 머플러 활용법

2024년 겨울은 하얀 눈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올겨울은 추울 거라는 예보도 있었는데요. 목을 따뜻하게 감싸 찬 기운을 막는 것만으로도 훨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올겨울은 다양한 디자인의 머플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아직 어떤 머플러를 살지 고르지 못했다면, 셀럽들의 머플러 스타일링을 살펴보세요.

@katarinabluu
@katarinabluu

첫눈이 온 세상을 뒤덮은 날, 카리나는 블랙 더플 코트에 블루 머플러를 두르고 거리로 나섰습니다. 귀여운 번 헤어에 안경까지, 사랑스러운 겨울 룩의 정석이었죠.

@hehehe0
@hehehe0

장희령은 쨍한 그린 머플러를 선택했군요. 화이트 티셔츠와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 블랙 롱 코트까지, 베이식한 룩에 머플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단조로운 룩에 강렬한 컬러감의 머플러를 매치해보세요. 한 줄기 빛이 되어줄 거예요.

@jungeunchae_
@jungeunchae_

최근 드라마 <정년이>에서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맡았던 정은채는 평소 다양한 스타일을 즐기는 편인데요. 이번 겨울은 시크하게 문을 열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블랙 터틀넥과 블랙 가죽 재킷, 청바지를 매치했고요. 은은한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커다란 울 머플러로 룩을 마무리했습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체크 머플러는 어떤 룩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매력을 발휘합니다. 컬러 조합과 체크 패턴의 간격, 머플러 소재도 큰 영향을 끼치죠. 김나영은 연말 분위기가 짙게 풍기는 그린 체크 머플러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어요. 옐로와 레드, 화이트가 어우러져 룩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밝아졌죠.

@kieunse
@kieunse

패딩 머플러는 올겨울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기은세는 크림색 아우터와 잘 어울리는 패딩 머플러를 둘렀습니다. 패딩 머플러는 그 자체로도 눈길이 가는 만큼, 무심하게 툭 묶어주는 게 더 멋스럽죠.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