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닮은 화려함! 리한나-에이셉 라키의 레드 카펫 룩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 커플이 또 한 번 인상적인 레드 카펫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화려함과 심플함의 조화를 보여준 두 사람의 룩을 함께 볼까요?
2일 영국 런던 로열 앨버트 홀에서 2024 UK 패션 어워즈가 열렸습니다. 여러 셀럽이 모인 가운데, 이날 하이라이트는 가장 마지막에 등장한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 커플이었어요.
이날 두 사람의 드레스 코드는 블루였습니다. 에이셉 라키는 보테가 베네타의 네이비 블루 재킷과 팬츠 셋업에 흰색 드레스 셔츠와 갈색 가죽 넥타이를 매치해 댄디한 룩을 완성했죠. 사실 이날 라키의 룩이 심플했기 때문에 옆에 있던 리한나의 룩이 더 빛을 발할 수 있었습니다. 레드 카펫의 진정한 주인공은 크리스찬 라크르와 2002 F/W 꾸뛰르 컬렉션 룩을 그대로 재현한 리한나였거든요.
그녀는 블랙 뷔스티에 랩 드레스에 얼음처럼 푸른색 모피 코트를 둘러 겨울의 화려함을 표현했습니다. 풍성한 블루 모피 모자를 써 룩에 드라마틱한 터치를 더했고요. 대신 타이츠와 새틴 펌프스, 가죽 오페라 장갑은 모두 블랙으로 선택해 과함을 덜어냈습니다. 역시 스타일링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한나다운 모습이었죠.
조화로운 커플 패션을 보여준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 그들의 모습을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기사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Lifestyle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네스프레소의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캠페인
2025.01.15by 서명희
-
패션 뉴스
무대 뒤를 완벽하게 통제하는 패션 아이콘, 스타일리스트 로 로치
2025.02.04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올해를 장악할, 발가락 신발의 치명적인 매력
2025.02.04by 이소미
-
아트
성수에서 한남까지, 서울 '핫플' 속 전시 3
2025.01.09by 이정미
-
패션 뉴스
2025 포토보그 페스티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5.02.05by 안건호, PhotoVogue
-
패션 트렌드
올 봄과 여름, 청바지가 유난히 예뻐 보일 신발 5
2025.01.31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