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렬해진 웬즈데이가 돌아온다
기괴하지만 매력적인 소녀 ‘웬즈데이 아담스’가 돌아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웬즈데이>의 두 번째 시즌 제작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웬즈데이의 비공개 이미지가 처음 공개됐습니다.
사진 속 웬즈데이는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숲속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펼쳐질 일들에 대한 묘한 기대감이 느껴지는군요.
<웬즈데이> 시즌 1은 아담스 패밀리의 첫째 딸 웬즈데이가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입학해 연쇄살인 사건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팀 버튼 감독이 제작하면서 평단과 시청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023년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시리즈로 꼽혔죠.
시즌 2는 역시 팀 버튼 감독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지난 9월, 넷플릭스는 시즌 2의 새로운 영상으로 힌트를 줬는데요. 제나 오르테가, 헌터 두한, 엠마 마이어스, 조이 선데이, 루이즈 구즈만, 캐서린 제타 존스가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또 레이디 가가를 비롯해 1991년 <아담스 패밀리>에 출연했던 크리스토퍼 로이드, 프랜시스 오코너 등 유명 배우들의 모습도 만날 수 있습니다.
총괄 프로듀서인 알 고프(Al Gough)와 마일스 밀러(Miles Millar)는 넷플릭스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2에서는 아담스 패밀리의 전통을 더 깊이 탐구할 것”이라며 “놀랍고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들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025년 공개될 <웬즈데이> 시즌 2! 이제 기다림도 끝이 보입니다.
- 포토
- Netfli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