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캠페인에 등장한 사수 김예지
2024 파리 올림픽을 통해 주목받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기 권총 사격 선수 김예지가 발렌시아가 2025 S/S 컬렉션 화보에 등장했습니다.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와 그의 아내이자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도빌(Dovile)이 함께 촬영한 화보 시리즈 ‘This is Balenciaga’ 캠페인에 모습을 드러냈죠.
화보 속 김예지의 모습을 볼까요? 블랙 터틀넥과 미니스커트, 싸이하이 부츠로 완성한 올 블랙 룩에 벨 에어 백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가 느껴집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과감한 트임 디테일이 인상적인 데님 팬츠와 다크 블루 데님 봄버 재킷을 입고, 발렌시아가의 아이코닉한 시티 백을 들었죠.
‘This is Balenciaga’ 캠페인에는 김예지를 비롯해 운동선수이자 모델 로미오 베컴, 가수 킴 페트라스, 모델 이수아, 카딤 삭, 아콜드 민 등이 함께했습니다. 이들은 뎀나의 개인 소장 빈티지 가구 컬렉션을 활용해 포즈를 취했죠. 이번 캠페인은 오뜨 꾸뛰르와 그 전통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 이상으로, 파리 그리고 파리가 예술가들에게 주는 영감에 대한 공개적인 러브레터입니다.
발렌시아가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예지. 앞으로 만날 또 다른 매력도 궁금해집니다.
- 포토
- Courtesy of Balenciaga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외국에서 남자들이 총 쏘는 이야기가 아니다
2025.01.02by 강병진
-
패션 트렌드
앞으로 6개월 동안 돌려 입게 될 올해의 청바지
2025.01.03by 이소미
-
엔터테인먼트
뒤탈 없는 복수를 꿈꾸는 그대에게
2024.12.26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저는 꽤 구체적이죠", 빅토리아 베컴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
2024.12.23by 장성실, Kerry Mcdermott
-
아트
지구의 기억을 돌아보다, '언두 플래닛'
2025.01.08by 황혜원
-
웰니스
잘 때 양말 신으면 좋을까?
2025.01.03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