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이 선사하는 꿈의 무도회,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오픈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2024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웅장한 베르사유 궁전의 중심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꿈의 무도회(Ball of Dream)에서 영감을 받은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
디올 하우스의 프렌치 아트 오브 기프팅 정신의 정점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홀리데이 팝업은 12월 7일부터 12월 26일까지 20일 간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계속될 예정.
지난 12월 6일 열린 오프닝 행사에는 남주혁, 한소희, 김연아, 해린 등 4명의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들은 디올이 제안하는 향수 & 뷰티 컬렉션을 직접 마주하고 체험하며 아이코닉 제품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후각적 뷰티를 통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세계를 360°로 경험했다.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2024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완성한 특별한 골드 컬러 일러스트는 베르사유 궁전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2024 리미티드 에디션 아트 오브 기프팅은 물론 특별한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곳곳에 녹아 있는 컬러, 골드를 주목해 보자.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에 들어서면 눈부시게 빛나는 황금빛 트리와 포토월을 지나 메인 공간에 있는 디올 향수 & 뷰티 기프트 셀렉션과 제일 처음 마주한다.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과 자유롭고 대담한 후각적 표현이 깃들어 있는 디올 꾸뛰리에-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와 바디 제품들은 물론,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과 ‘쟈도르’,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매혹적인 꿈의 무도회가 떠오르는 특별한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와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를 포함한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의 전 제품과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핸드 크림 ‘르 밤’ 등의 스킨케어 제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홀리데이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면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어드벤트 캘린더와 홀리데이 한정판 오퍼 등 주요 뷰티 아이템들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은 12월 7일부터 12월 26일까지 20일 간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금액대별 혜택을 포함하여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및 각인 서비스와 싱글 플라워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