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가 드라마에서 선보인 ‘카우걸’ 룩
벨라 하디드가 새로운 분야에 도전했습니다. 바로 연기인데요,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카우걸’ 패션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죠.
오랫동안 승마를 즐겨온 하디드는 얼마 전 미국 커팅 호스 협회(National Cutting Horse Association, NCHA)에서 진행한 ‘2024 리미티드 에이지 이벤트’에 참가해 올해의 신인으로 뽑힐 정도로 실력자죠.
승마에 대한 그녀의 열정은 그녀가 카메오로 출연한 파라마운트 시리즈 <옐로스톤(Yellowstone)>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카우보이 모자, 웨스턴 부츠 등 로데오 감성이 느껴지는 ‘카우보이 코어’를 자연스럽게 소화했습니다.
드라마 속 그녀의 패션에는 승마를 즐길 때의 스타일이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하디드는 화이트 골지 탱크 톱과 청바지를 입고, 체크무늬 셔츠를 허리에 둘렀죠. 여기에 검은색 카우보이 모자와 웨스턴 스타일의 큼직한 버클이 달린 벨트로 로데오 무드를 더했습니다. 드라마 의상 디자이너 조네타 분(Johnetta Boone)에 따르면, 하디드는 스타일링을 위해 개인 소장품도 활용했는데요. 빈티지 부츠, 모자 챙에 단 핼릿 피크(Hallett Peak) 장식이 바로 그녀의 것이었죠.
그동안 남자 친구이자 승마계 스타 아단 바누엘로스(Adan Banuelos)와 함께 선보인 다양한 룩도 감상하세요.
- 포토
- Courtesy of Paramount, Instagram, Splash News
추천기사
-
푸드
카를라 브루니 사르코지가 만든 장미 향취의 핑크빛 와인
2024.12.06by 류가영
-
패션 트렌드
2025년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스니커즈 트렌드 5
2024.12.09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칙칙한 겨울 룩을 환기해줄 컬러 조합
2024.12.11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올겨울 코트를 무너뜨릴 패딩의 변신
2024.12.10by 이소미
-
여행
파리에서 앤트워프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
패션 뉴스
구찌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고향에서 연말을 보내는 방법
2024.12.11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