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벨라 하디드가 드라마에서 선보인 ‘카우걸’ 룩

2024.12.13

벨라 하디드가 드라마에서 선보인 ‘카우걸’ 룩

벨라 하디드가 새로운 분야에 도전했습니다. 바로 연기인데요,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카우걸’ 패션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죠.

Courtesy of Paramount

오랫동안 승마를 즐겨온 하디드는 얼마 전 미국 커팅 호스 협회(National Cutting Horse Association, NCHA)에서 진행한 ‘2024 리미티드 에이지 이벤트’에 참가해 올해의 신인으로 뽑힐 정도로 실력자죠.

승마에 대한 그녀의 열정은 그녀가 카메오로 출연한 파라마운트 시리즈 <옐로스톤(Yellowstone)>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카우보이 모자, 웨스턴 부츠 등 로데오 감성이 느껴지는 ‘카우보이 코어’를 자연스럽게 소화했습니다.

Courtesy of Paramount

드라마 속 그녀의 패션에는 승마를 즐길 때의 스타일이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하디드는 화이트 골지 탱크 톱과 청바지를 입고, 체크무늬 셔츠를 허리에 둘렀죠. 여기에 검은색 카우보이 모자와 웨스턴 스타일의 큼직한 버클이 달린 벨트로 로데오 무드를 더했습니다. 드라마 의상 디자이너 조네타 분(Johnetta Boone)에 따르면, 하디드는 스타일링을 위해 개인 소장품도 활용했는데요. 빈티지 부츠, 모자 챙에 단 핼릿 피크(Hallett Peak) 장식이 바로 그녀의 것이었죠.

그동안 남자 친구이자 승마계 스타 아단 바누엘로스(Adan Banuelos)와 함께 선보인 다양한 룩도 감상하세요.

Splash News
Splash News
Splash News
Splash News
포토
Courtesy of Paramount, Instagram,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