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새 앨범, 커밍순!
특별한 홀리데이를 예고했던 제니! 그녀가 두근거리는 소식으로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25일, 제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oodbye, Hello’라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제니가 보낸 2024년의 특별한 순간이 모두 모여 있었어요.
샤넬 쇼에 참석한 순간,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코의 노래 ’SPOT!’ 뮤직비디오, 아름다운 블루 드레스로 주목받은 2024 멧 갈라, 자크뮈스 런웨이 데뷔, 열정적이었던 ‘Mantra’ 활동까지,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졌습니다. 제니는 2024년을 돌아보며 “나에게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해”라고 말한 뒤 “특히 ‘Mantra’ 작업 이후 많은 성장을 경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반가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새 싱글과 앨범 이야기입니다. 제니는 “11개월간의 작업 끝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다. 완전히 다른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으로, 다양한 장르를 시도해 ‘모두를 위한 뷔페 같은 앨범’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새 앨범에 담긴 곡 중 일부에는 특별한 피처링 아티스트가 포함돼 있다고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니는 “새 앨범은 내 삶의 챕터를 음악으로 풀어낸 것으로, 팬들이 음악을 듣고 나와 더 가까워졌으면 한다. 앨범이 나왔을 때 대중이 좋은 의미로 놀랐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증폭시켰죠. 2024년을 ‘새로운 시작의 씨앗’이라고 표현하며 내년을 기약한 제니. 덕분에 2025년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하나 더 늘었네요!
- 포토
- OA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