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골든글로브 핫 커플,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2025.01.06

골든글로브 핫 커플,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도 최고의 TV 시리즈와 영화, 배우, 감독 등이 트로피의 영광을 누렸죠.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는 수상자 외에도 화제를 모은 스타들이 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한 커플이 유독 눈에 띄었습니다.

Getty Images

바로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 커플입니다. 샬라메는 <컴플리트 언노운>에서 밥 딜런을 연기해 영화 부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는 연인 제너와 따로 시상식장에 도착해 함께 레드 카펫에 오르진 않았지만, 시상식 내내 같은 테이블에 앉아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죠.

두 사람의 존재는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샬라메는 톰 포드 수트에 밥 딜런의 보헤미안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블루 스카프를 매치했고, 제너는 실버 드레스로 아름다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CBS

샬라메와 제너의 로맨스는 2023년 처음 공개됐습니다. 그 후 그들은 비교적 사생활을 비밀로 유지해왔지만, 종종 공개적인 자리에 함께하며 굳건한 관계를 보여줬죠. 지난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도 함께 참석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바쁜 2024년을 보냈습니다. 샬라메가 새 영화를 촬영하고, 제너가 자신의 의류 브랜드와 메이크업 브랜드 등 사업을 확장하는 등 바쁜 와중에도 두 사람 사이는 끄떡없었죠. 앞으로 이들의 로맨스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CB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