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젠데이아-톰 홀랜드, 드디어 약혼!

2025.01.07

젠데이아-톰 홀랜드, 드디어 약혼!

할리우드 스타 커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마침내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피플> 등 외신은 6일 톰 홀랜드-젠데이아 커플의 약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약혼 조짐이 보인 건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였습니다. 젠데이아는 오렌지색 루이 비통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등장했습니다. 그녀는 화려한 불가리 주얼리로 레드 카펫 룩을 완성했죠. 그런데 젠데이아의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서 빛나는 다이아몬드 반지가 유난히 눈에 띄었습니다. 시상식을 위한 주얼리가 아닌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죠.

Getty Images
Getty Images

젠데이아는 시상식장에 들어가 금색 자수 패턴이 아름다운 크림색 드레스로 갈아입었습니다. 레드 카펫에서 착용한 주얼리는 대부분 뺀 상태였지만, 왼손 약지에 낀 다이아몬드 반지는 그대로였습니다. 이쯤 되면 무언의 힌트였다고 볼 수 있죠. 모두의 관심이 그들의 약혼에 쏠렸지만, 젠데이아는 별다른 언급 없이 지나갔습니다.

@tomholland2013

시상식이 끝나고 몇 시간 뒤, 마침내 두 사람의 약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홀랜드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사이, 미국에 있는 젠데이아의 본가에서 청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홀랜드는 거창하고 과장된 프러포즈를 피했다고 하는데요, 달콤했던 순간은 오직 두 사람의 기억으로만 남겨둔 것으로 보입니다.

Getty Images

젠데이아와 홀랜드는 2016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당시 영화 프로듀서였던 에이미 파스칼은 두 배우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를 눈치채고 “시리즈가 계속될 테니 사랑에 빠지지 말라”고 가볍게 경고했다고 하죠.

두 사람은 한동안 우정과 사랑 사이를 맴돌았습니다. 그러다 2021년 로스앤젤레스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된 뒤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사생활이 공개되는 것을 원치 않았던 그들은 행동은 조심스럽되, 서로에 대한 애정 표현과 응원만큼은 과감하게 했습니다.

Getty Images

현재 두 배우 모두 차기작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 빠른 시일 내에 결혼하기는 쉽지 않아 보이는데요. 함께 미래를 꿈꾸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만으로도 꽤 낭만적인 한 해의 시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