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디자이너들이 사랑한 미니 드레스에 플랫폼 슈즈 매치법 4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살펴보면 유독 미니 드레스에 대한 집착이 드러납니다. 빅토리아 베컴, 구찌, 끌로에는 관능미와 장난기를 품은 미니 드레스를 각각 선보였죠.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엉덩이만 겨우 가릴 정도로 아주 짧은 미니 드레스와 아찔한 굽 높이의 플랫폼 슈즈를 매치한 대조적인 룩이 중심이 되었습니다.
1. 실버 드레스에 플랫폼 슈즈
미니 드레스와 플랫폼 슈즈 조합은 스트리트에서도 이어졌습니다. 모두에게 주목받을 수 있는 실버 미니 드레스는 스팽글 깃털 장식이 몸을 휘감았죠. 광택감이 은은하게 감도는 타이츠에 블랙 플랫폼 샌들로 시선을 드레스에 이끌어도 좋습니다.
2. 프린지 미니 드레스에 리본 샌들
<위대한 개츠비>에서 본 듯한 1920년대 플래퍼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린지 미니 드레스 역시 플랫폼 샌들과 매치하면 매력이 극대화됩니다. 사진에서처럼 검정 타이츠에 리본 매듭이 들어간 샌들을 신어보세요.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는 프린지 디테일이 보는 이를 매혹하죠.
3. 미니 드레스에 플랫폼 로퍼
플랫폼 힐 대신 로퍼를 선택하면 안정감이 느껴지죠. 여기에 미니 드레스, 선글라스, 가방까지 모두 같은 색상으로 통일하면 더 좋고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사랑하는 시그니처 컬러, 앙코라 레드처럼 존재감 있는 빛깔을 골라보세요.
4. 태피터 드레스에 플랫폼 힐
퍼프 소매, 잘록한 허리, 치맛주름까지 더해진 완벽한 태피터 드레스를 입는다면 신발 고민은 넣어두세요. 광택감이 도는 페이턴트 플랫폼 힐 말고는 더 나은 선택지가 없기 때문이죠. 추가할 액세서리로는 과하지 않은 벨벳 소재 리본 머리핀 정도가 적당하겠군요.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서브스턴스', 젊음을 욕망하는 여성이 맞닥뜨린 자기혐오의 공포
2024.12.17by 강병진
-
셀러브리티 스타일
1990년대 셀럽들이 사랑한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 조합!
2025.01.03by 장성실, Paulina Berges, Fernanda Pérez Sánchez
-
패션 트렌드
올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아우터를 입으세요
2025.01.07by 이소미, Teresa Romero Martínez
-
엔터테인먼트
네이버 검색어로 돌아보는 2024 관심사
2024.12.27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2025년 당신이 입는 옷 색깔의 의미
2025.01.07by 장성실, Melisa Vargas
-
패션 뉴스
니트웨어의 선구자 로시타 미쏘니, 별세
2025.01.03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