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휴 잭맨-서튼 포스터, 공개 열애 시작?

2025.01.09

휴 잭맨-서튼 포스터, 공개 열애 시작?

새해가 되면서 배우 휴 잭맨이 새로운 사랑을 공개하기로 한 것일까요? 그가 배우 서튼 포스터와 공개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Getty Images

그동안 종종 열애설에 휩싸여왔던 잭맨과 포스터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6일 외신은 두 사람이 로스앤젤레스의 한 거리에서 함께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죠. 사실 매체가 공개하기 전, 이미 SNS에서는 두 사람의 사진이 돌고 있었습니다.

잭맨과 포스터의 열애설이 처음 퍼진 건 지난해 11월이었습니다. 당시 <Us Weekly>는 두 사람이 브로드웨이 뮤지컬 <The Music Man>에 함께 출연하면서 로맨스가 시작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소식통은 “그들은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며 그들의 관계를 두고 “멋진 다음 장”이라고 표현했죠. 한 관계자에 따르면 잭맨은 포스터의 재능과 긍정적인 성격, 현실적인 면에 끌렸으며, 포스터는 잭맨의 친절함과 연기에 대한 열정 등에 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Getty Images

<The Music Man>은 몇 년에 걸쳐 이어져온 프로젝트입니다. 2019년 3월 잭맨과 포스터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후 공연 준비가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으로 2021년 브로드웨이의 모든 일정이 중단되었다가 2022년 다시 시작되었죠. 그동안 가까워진 두 배우는 인스타그램상에서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022년 토니 어워즈에 참석해 함께 무대를 선보이는 동안에도 다정한 케미로 화제를 모았죠.

Getty Images

잭맨과 포스터는 최근 각각 배우자와 헤어진 후 싱글이 됐습니다. 잭맨은 2023년 9월 데보라 리 퍼니스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고, 포스터는 2024년 10월부터 테드 그리핀과 이혼소송 중입니다. 열애설에 대해 잭맨과 포스터는 아직 아무 입장도 내놓지 않았지만, 팬들은 이미 새로운 커플이 탄생했다고 보는 분위기입니다.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