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무대 장인’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 투어

2025.01.10

‘무대 장인’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 투어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솔로 월드 투어에 나섭니다. 데뷔 1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월드 투어죠.

빅히트 뮤직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j-hope Tour ‘HOPE ON THE STAGE’>의 포문을 엽니다. 투어 제목은 ‘무대 위의 제이홉’을 뜻하는데요, 그와 관객이 바라는 희망, 소원, 꿈 등이 무대를 통해 표현될 것이라는 의미도 담았습니다.

빅히트 뮤직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브루클린, 시카고, 멕시코시티 등 북미를 비롯해 마닐라, 사이타마, 싱가포르, 방콕, 오사카 등 15개 도시에서 31회 공연을 펼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납니다.

제이홉은 2022년 7월 앨범 <Jack In The Box>로 솔로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어 지난해 3월에는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을 발표했는데요, 이번 공연에서는 솔로 앨범에 수록된 곡을 라이브로 선보입니다.

빅히트 뮤직

제이홉은 혼자서도 부족함이 없는 ‘무대 장인’이라는 사실을 이미 증명했습니다. 2022년 미국 롤라팔루자 메인 스테이지에서 솔로 공연을 펼쳐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죠. 당시 무대 위의 제이홉이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펼쳐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번 월드 투어에서는 한층 깊어진 그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는 3월에는 그의 새 노래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이홉은 신곡 작업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신곡 발매를 예고했습니다. 전 세계 아미 여러분, 제이홉 만날 준비 됐나요?

포토
빅히트 뮤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