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완전체 활동에 대한 도경수의 힌트
머지않아 그룹 엑소 완전체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멤버 도경수가 엑소 활동에 대해 언급했거든요!
도경수는 최근 배우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죠. 곧 개봉을 앞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최근 진행된 영화 관련 인터뷰에서는 그의 향후 활동에 대한 질문도 나왔는데요, 특히 엑소에 대한 물음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엑소가 건재하냐”는 질문에 도경수는 “그렇다. 완전체 활동을 준비 중이다. 올해 안에는 어렵겠지만 최대한 가까운 시기에 보여드릴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는 개인 활동 등으로 멤버들이 각자 일정을 조율해야 하는 만큼 쉽지 않은 과정이라고 말하면서도, 올해부터 준비를 시작한다고 밝혔죠.
엑소는 일부 멤버들이 소속사를 옮겨 주목받았는데요. 팀 활동에 차질은 없어 보입니다. 도경수는 “소속사가 다를 뿐, 엑소 활동에 관한 부분은 SM엔터테인먼트가 똑같이 담당하고 있다”며 안심시켰습니다.
엑소도 어느덧 데뷔 13년 차 아이돌이 되었습니다. 멤버들이 연이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면서 완전체 활동은 2018년 발매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가 마지막이었는데요. 가까운 미래에 완전체 활동을 볼 수 있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죠. 무대를 장악하는 엑소의 모습을 기다려봅니다.
- 포토
- 컴퍼니수수, SM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