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의 귀환
레이디 가가가 돌아왔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변신의 귀재’로 활약하던 시절의 모습으로요.
얼마 전 열린 제67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레이디 가가의 새로운 노래가 살짝 공개됐습니다. 공식 퍼포먼스는 아니었고 광고 시간에 공개됐죠. 오는 3월 7일 발매될 그녀의 7번째 스튜디오 앨범 <Mayhem>에 수록될 트랙 ‘Abracadabra’였습니다. 레이디 가가는 이 곡에 대해 한마디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춤추거나 죽거나(Dance or die).”
그래미 어워즈가 끝난 후 20분 만에 ‘Abracadabra’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영상에서 가가와 댄서들은 열정적인 춤을 통해 무언가를 얘기하고 싶어 합니다. 가가 측은 “가가의 밝은 면과 어두운 면 사이의 댄스 배틀”이라고 묘사했죠.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이디 가가와 안무가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 베타니 바르가스(Bethany Vargas)가 공동 연출했으며, 가가와 고블은 댄서 40명으로 구성된 팀의 안무를 함께 작업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페리 로젠츠바이크(Peri Rosenzweig)와 닉 로얄(Nick Royal)이 스타일링과 의상을 담당했는데요. 공식 발표에 따르면, 빈티지 웨딩드레스로 만든 재활용된 화이트 케이프, 막시밀리안 게드라(Maximilian Gedra)의 스파이크 모자 등 다양한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가가는 최근 보도 자료를 통해 “(이 앨범은) 팬들이 사랑하던 나의 초기 시절 팝 음악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하면서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깨진 거울 조각을 다시 맞추는 것과 같았다. 조각을 완벽하게 다시 붙일 수는 없어도, 아름답고 완전한 것을 새로운 방식으로 창조할 수 있다”고 덧붙였죠. 예술에 대한 깊은 고민과 창작에 대한 그녀의 열정이 담긴 ‘Abracadabra’. 지금 뮤직비디오로 확인하세요.
- 포토
- YouTube
추천기사
-
아트
파리 퐁피두 센터, 5년간 재단장한다
2025.01.07by 오기쁨
-
아트
세상을 바라보고 연대하는 장, '접속하는 몸-아시아 여성 미술가들'
2025.01.10by 황혜원
-
엔터테인먼트
'오징어 게임' 시즌 2, 기훈은 왜 그랬을까?
2025.01.03by 이숙명
-
아트
고요한 읽기
2025.01.10by 정지혜
-
Beauty
패셔너블한 뷰티 아이템,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2025.01.14by 서명희
-
뷰티 트렌드
온 우주의 기운을 눈빛에 담아! 행운을 부르는 메이크업
2025.01.18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