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완벽한 꾸뛰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컬렉션’

2025.02.17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완벽한 꾸뛰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컬렉션’

패션과 뷰티의 경계 그 이상, NEW 디올 포에버 컬렉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대표 피부 메이크업 라인 ‘디올 포에버(DIOR FOREVER)’ 특유의 광채를 새롭게 재해석해 독보적인 광채로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NEW 2025 디올 포에버 컬렉션’을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2월 17일에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여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찬란하게 빛날 수 있는 눈부신 꾸뛰르 광채에 집중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스킨케어 포뮬러와 새로운 메쉬 테크놀로지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마치 편안히 숨을 쉬는 듯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외부 유해 요인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NEW 디올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은 아름답게 빛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고 싶은 모든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이 될 것이다.

여기에 디올 하우스의 전설적인 레이디 디올 백에서 영감 받은 까나쥬 패턴과 퀼팅 텍스처가 돋보이는 아이코닉한 꾸뛰르 오브제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도 빠질 수 없다. 세 가지 컬러 중에서도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핑크 바이닐 까나쥬 컬러는 클래식한 베이비 핑크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완벽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디올 하우스의 비전을 담았다. 여기에 눈부신 광채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바이닐 까나쥬, 디올 하우스의 대담한 독창성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묻어나는 실버 까나쥬 컬러가 더해져 완벽한 꾸뛰르 악세서리로서의 품격을 완성했다. 원하는 쉐이드와 피니쉬의 디올 포에버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선택한 후, 쿠션 케이스를 골라 개인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장점을 모두 지닌 혁신적인 ‘NEW 2025 디올 포에버 컬렉션’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찬란하게 빛나는 디올의 꾸뛰르 광채를 선사해줄 디올 포에버 루틴을 완성해보자.

‘NEW 2025 디올 포에버 컬렉션’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2월 17일에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으며, 3월 1일 전 채널 공식 출시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