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자신감에 날개 달아줄, 룰루레몬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

2025.02.18

자신감에 날개 달아줄, 룰루레몬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

봄이 오고 있습니다. 추위에 움츠러들던 몸이 조금씩 풀리고,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피어오르기 시작하는 걸 보면요. 새해 목표로 결심한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때입니다.

결심을 더 단단히 굳혀주는 건 역시 운동복입니다. “옷이 날개”라는 말은 운동복에도 해당하는 이야기죠. 내 마음에 쏙 드는 운동복이라면 그 옷을 입고 싶어서라도 문밖을 나서게 되니까요. 물론 조건은 어떤 외출복보다 까다롭습니다. 단순히 취향을 넘어 내 몸과 활동에 적합한 운동복을 골라야 하지요.

올봄 룰루레몬의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이 우리의 날개가 되어줄 겁니다. 주요 라인업은 ‘글로우업 탱크탑(Glow UpTM Tank)’과 ‘글로우업 하이라이즈 타이츠(Glow UpTM HR Tight)’인데요.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은 트레이닝, 피트니스부터 복싱 같은 고강도 운동에도 ‘주저하지 말고 당당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어떤 동작을 해도 피부가 쓸리거나 말려 올라가는 등 옷이 움직임을 거스를 일은 없다는 뜻입니다. 이 믿음은 곧 자신감으로 이어집니다. 걱정 없이 몸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죠.

비결은 원단에 있습니다. 기존 브라에만 사용하던 울트라루(Ultralu™) 원단을 상하의 제품에 모두 적용했는데요. 1년에 걸친 재설계를 통해 몸에 피부처럼 부드럽게 밀착되는 지지력과 높은 신축성을 지닌, 완벽한 운동복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우수한 땀 배출력과 빠른 건조 기능은 운동 후에도 보송한 상태를 유지하고요. 땀에 푹 젖어 샤워실이나 집으로 가기 바쁘던 지난날과 달리 조금 더 여유롭게, 운동 후의 일상을 즐길 수 있겠군요.

거울 앞에 서면 또 다른 자신감이 차오릅니다. 룰루레몬만의 본딩 기법과 최소화된 봉제선, 내부 메시 레이어를 활용한 웨이스트 밴드가 허리를 감싸는 핏으로 부피감을 줄여주거든요. 한마디로,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연출합니다. 블랙뿐 아니라 데저트 레드, 패셔닛 핑크, 라벤더 럭스, 에스프레소 같은 톡톡 튀는 색상은 보기만 해도 생생한 활기가 느껴지고요. 올봄, 룰루레몬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과 함께 제대로 기지개 켜볼까요? 운동 후 발갛게 상기된 내 모습이 어느 때보다 사랑스럽게 느껴질 겁니다!

룰루레몬은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성수동 XYZ 서울에서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트레이닝 무브먼트 클래스를 개최합니다. 브랜드 앰배서더 아모띠를 비롯해 10명의 앰배서더가 그룹 트레이닝, 줌바 피트니스, 발레 핏, 바레, 마샬 아트 등 다채로운 트레이닝 세션을 진행합니다.

    포토
    룰루레몬
    SPONSORED BY
    룰루레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