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김민하의 시몬 로샤 2025 F/W 런웨이 데뷔

2025.02.24

김민하의 시몬 로샤 2025 F/W 런웨이 데뷔

런던 패션 위크가 막바지를 향하고 있는 가운데, 시몬 로샤 런웨이에서 반가운 얼굴을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배우 김민하가 이번 쇼를 통해 런웨이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죠.

시몬 로샤 2025 F/W 컬렉션은 2018 F/W 컬렉션 쇼가 개최됐던 골드스미스 홀에서 다시 한번 진행됐는데요. 과거 아카이브를 재해석해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시몬 로샤가 영국 패션계에서 어떻게 가장 소중한 이름 중 하나가 되었는지 상기시켜주었죠. 리본, 튤, (인조) 모피, 볼륨감 있는 실루엣, 조각적인 디테일 등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가득했어요. 특히 이번 시즌은 가죽을 활용한 아이템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Courtesy of Simone Rocha

쇼가 한창 진행되던 중 런웨이에 김민하가 등장했습니다. 모피 탱크 톱에 프릴과 튤 디테일이 화려한 블랙 스커트를 입고 캣워크를 걸었죠. 커다란 머플러를 한쪽 어깨에 두르고, 굵은 체인 헤어밴드를 매치해 화려함을 더한 그녀는 성공적으로 워킹을 마쳤습니다.

@minhakim__
@minhakim__

김민하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눈여겨본 시몬 로샤가 직접 러브콜을 보내 이번 쇼가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몬 로샤 룩을 종종 선보이며 애정을 드러냈던 김민하에게도 이번 쇼는 잊을 수 없는 이벤트로 기억되겠죠. 김민하의 런웨이 데뷔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그 순간의 설렘을 함께 느껴보세요.

@minhakim__
@minhakim__
@minhakim__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