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주얼리

봄과 함께 깨어난 주얼리

How to make perfect eggs?

워치&주얼리

봄과 함께 깨어난 주얼리

How to make perfect eggs?

Newborn Bloom 새로운 생명이 피어나는 4월. 예수의 생명과 부활을 의미하는 달걀. 고대 북유럽 튜턴족이 숭배한 봄의 여신 에오스트레를 기리며 달걀은 재생과 부활을 상징해왔다. 모노그램 꽃 모양 주얼리 ‘블라썸’ 컬렉션과 메종의 장인 정신이 깃든 오브제 컬렉션 ‘노마드’가 만나 새로운 계절에 찬사를 보낸다. 새하얀 달걀 껍데기와 18K 핑크 골드 ‘옹브레 블라썸 오픈’ 반지가 이탈리아 무라노의 유리공예 장인이 직접 불어 완성한 베네치안 루비 색상, 소용돌이 실루엣의 화병 ‘블라썸 베이스-요시오카 토쿠진’ 위에 자리한다.

1+1=2 루이 비통 모노그램 패턴의 별 모양 꽃을 구현한 '옹브레 블라썸' 컬렉션. ‘옹브레 블라썸 오픈’ 반지, ‘옹브레 블라썸 후프’ 귀고리, ‘옹브레 블라썸 펜던트’ 목걸이가 하나의 조형물처럼 겹친 두 개의 ‘모노그램 플라워 타일 라지 보울’과 어울린다.

Groundless Beauty 자연의 소중함과 시작을 의미하는 달걀노른자는 희망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예술가 요시오카 토쿠진이 일본의 자연과 아름다움에 대한 견해를 반영해 화병으로 디자인한 ‘블라썸 베이스-요시오카 토쿠진’과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이딜 블라썸 모노 체인’ 귀고리, 목걸이의 조합!

Flower Flow 엑스트라 화이트 포슬린 드 리모주로 만든 ‘컨스텔레이션 오벌 플래터’ 위에 수작업으로 폴리싱 처리한 아마조나이트가 매력적인 ‘컬러 블라썸 BB 스타 펜던트’ 목걸이, ‘컬러 블라썸 BB 멀티 모티프’ 팔찌가 자연스럽게 놓여 있다.

Light Focus 푸른 모노그램 가죽 스트랩과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무선 램프 ‘벨 램프-에드워드 바버 & 제이 오스거비’. 영원한 꽃의 기억을 담은 18K 핑크 골드 ‘옹브레 블라썸 미니 후프’ 귀고리, ‘옹브레 블라썸 펜던트’ 목걸이가 램프의 LED 빛과 함께 반짝인다.

Double Layer 아틀리에 ‘오이’를 대표하는 세 디자이너가 오리가미 공예와 메종의 가죽 기술을 결합해 만든 ‘아틀리에 오이 보울’. 매끄러운 달걀 껍데기처럼 광택이 나는 카우하이드 소재 오브제가 ‘이딜 블라썸 리버서블 스터드’ 귀고리, ‘이딜 블라썸 펜던트’ 목걸이의 매력과 한데 어울렸다.

Nature Green 무라노 마우스 블론 유리를 소용돌이 실루엣으로 완성한 유리잔 ‘트위스트 글라스’. 그 속에 푸릇푸릇한 덩굴에 둘러싸인 달걀이 18K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에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이딜 블라썸 트위스트’ 팔찌와 만나 생명력을 뿜어낸다.

Clasp Grasp 리모주 포슬린 소재에 파란색 모노그램 플라워 패턴을 수채화 효과로 구현한 ‘모노그램 플라워 타일 사이드 플레이트’는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오픈워크 디자인이 핑크 골드 소재와 어울려 탄생한 ‘옹브레 블라썸 후프’ 귀고리. 주얼리와 오브제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컨트리뷰팅 패션 에디터
    허보연
    포토그래퍼
    정우영
    세트
    전수인
    SPONSORED BY
    LOUIS VUITT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