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주 럭셔리한 패키지여행 3

2025.03.28

아주 럭셔리한 패키지여행 3

최근 초고가 여행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주요 여행사들이 럭셔리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떠날 수 있는 럭셔리여행 패키지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한국일주 18일

하나투어는 프리미엄 국내 여행 브랜드 ‘내나라여행’의 새로운 상품으로 ‘한국일주 18일’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기존 7일 일정에서 확장된 장기 여행 상품으로, 서울을 출발해 울릉도와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를 거쳐 제주도를 마지막으로 여행한 후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구성됩니다. 기존 내륙 중심 일정에 개별 예약이 어려운 울릉도·독도 및 제주도 여행이 새롭게 포함된 것이 특징입니다. 상품가는 예약 인원에 따라 780만원부터 1,280만원까지이며, 각 지역 특급 호텔 숙박, 고급 리무진 버스 이용, 지역별 별미 특식 제공, 국내 여행 지식이 풍부한 스타 가이드 동행 등 가격에 걸맞은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시가키섬 패키지

진에어의 일본 이시가키섬 직항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한진관광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고급 숙박 옵션을 비롯해 이시가키섬의 자연과 문화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합니다. 5성급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와 럭셔리 호텔 ANA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일정 중 최고급 소고기인 이시가키 와규와 면발의 독특한 식감이 특징인 야에야마 소바 등 현지 특식을 맛볼 수 있어 미식까지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배에 올라 카비라만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카비라만 크루즈’, 다양한 열대어와 산호초를 볼 수 있는 ‘스노클링 체험’, 일본 최대 규모의 맹그로브 숲을 따라가는 ‘나카마가와 맹그로브 정글 크루즈’, 그리고 100여 종의 아열대식물과 전통 물소 수레 체험이 가능한 ‘유부지마 투어’ 등 다양한 체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HIGH& 호주 미식 여행

홈앤쇼핑은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 패키지 ‘HIGH& 호주 미식 여행’을 오는 30일 방송을 통해 단독 공개합니다.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시드니, 돌핀 크루즈와 사막 투어가 가능한 포트 스테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블루마운틴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에 참여한 여행객은 블루마운틴의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신선한 현지 요리부터 시드니 최상급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미식 코스까지 호주의 다채로운 맛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 해당 상품에는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클래스, 전 일정 시드니 5성급 샹그릴라 호텔 숙박 등이 포함돼 출발부터 도착까지 품격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하나투어, 한진관광, Unsplash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