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메간 폭스-머신 건 켈리, 공동육아 시작

2025.03.31

메간 폭스-머신 건 켈리, 공동육아 시작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가 첫아이를 맞이했습니다.

Getty Images

최근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 사이에 귀여운 딸이 태어났습니다. 27일, 머신 건 켈리는 인스타그램에 아기의 손을 잡는 영상을 공유하고 기쁨을 나눴습니다.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게 이 아기는 더욱 특별합니다. 폭스가 한 차례 유산을 경험한 후 낳은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폭스는 2024년 11월,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하며 임신 소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죠. 그러나 약 한 달 만에 폭스와 머신 건 켈리는 다시 헤어졌습니다. 사실 그동안 재회와 결별을 반복해온 두 사람인 만큼, 그리 놀랍지 않은 소식이었습니다. 한 소식통은 <US Weekly>를 통해 “임신 후 두 사람은 관계를 회복하려고 노력했지만, 둘 다 성급해서 끊임없이 다퉜어요. 그들은 같은 생각을 할 수 없고, 함께 있는 게 쉽지 않아요”라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에 따르면, 당시 결별 때문에 폭스가 크게 당황하고 분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Getty Images

하지만 어쩌면 새로 태어난 아이가 두 사람의 생각에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을 듯 보입니다. <피플>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모든 문제를 제쳐두고 아기를 돌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동육아에 대해서는 의견이 일치해 언제든 두 사람의 관계가 회복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금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로맨스도, 자존심도 아닌, 아이입니다. 과연 이들은 앞으로 어떤 가족 형태를 완성해나가게 될까요?

포토
Get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