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머신 건 켈리, 공동육아 시작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가 첫아이를 맞이했습니다.

최근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 사이에 귀여운 딸이 태어났습니다. 27일, 머신 건 켈리는 인스타그램에 아기의 손을 잡는 영상을 공유하고 기쁨을 나눴습니다.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게 이 아기는 더욱 특별합니다. 폭스가 한 차례 유산을 경험한 후 낳은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폭스는 2024년 11월,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하며 임신 소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죠. 그러나 약 한 달 만에 폭스와 머신 건 켈리는 다시 헤어졌습니다. 사실 그동안 재회와 결별을 반복해온 두 사람인 만큼, 그리 놀랍지 않은 소식이었습니다. 한 소식통은 <US Weekly>를 통해 “임신 후 두 사람은 관계를 회복하려고 노력했지만, 둘 다 성급해서 끊임없이 다퉜어요. 그들은 같은 생각을 할 수 없고, 함께 있는 게 쉽지 않아요”라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에 따르면, 당시 결별 때문에 폭스가 크게 당황하고 분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새로 태어난 아이가 두 사람의 생각에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을 듯 보입니다. <피플>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모든 문제를 제쳐두고 아기를 돌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동육아에 대해서는 의견이 일치해 언제든 두 사람의 관계가 회복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금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로맨스도, 자존심도 아닌, 아이입니다. 과연 이들은 앞으로 어떤 가족 형태를 완성해나가게 될까요?
- 포토
- Get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
웰니스
매끼 먹었을 뿐인데, 체중 감소하고 수명은 연장되는 프로바이오틱스!
2025.03.22by 김초롱, Ana Morales
-
엔터테인먼트
클래식의 신선한 변주, ‘보물섬’
2025.02.28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마음을 사서 실리를 취하는 ‘협상의 기술’
2025.03.27by 이숙명
-
아트
한일 우정을 기념한 전시
2025.03.20by 김나랑
-
패션 아이템
2025년 예쁜 상의에는 1970년대 감성이 있어야 합니다
2025.04.01by 황혜원, Paulina Berges
-
엔터테인먼트
쏟아지는 고자극, ‘에밀리아 페레즈’
2025.03.05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