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만 되면 생각나는 색, 사랑스러운 핑크를 입는 방법 6
새해를 맞이한 게 엊그제 같건만, 4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따사로워진 날씨에 보다 싱그러운 컬러를 활용하고 싶다면, 핑크에 주목해보세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일 뿐만 아니라, 생각만큼 스타일링이 까다롭지도 않거든요. 올봄, 핑크를 입는 방법 여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프레피 룩

가장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부터 시작해볼까요? 블레이저나 코트, 테니스 스커트 등을 활용해 완성한 프레피 룩에 핑크 셔츠를 얹어주는 겁니다. 지나치게 튀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포인트가 있는 룩을 완성하는 방법이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템과 매치한 만큼, 셔츠 컬러는 쨍한 핑크보다는 톤 다운된 핑크가 좋겠군요. 치마 길이를 바꿔가며 재미를 주는 것도 물론 가능합니다.
보헤미안 시크

물론 프레피 룩만이 핑크 셔츠를 소화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극강의 범용성을 자랑하는 청바지 역시 핑크 셔츠와 완벽한 짝을 이루거든요. 핑크색 본연의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 보헤미안 스타일의 청바지를 매치해보세요. 러플이나 리본 장식이 달린 셔츠를 활용한다면 더욱 자유분방해 보이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핑크 니트

봄은 니트 한 장만 입고 나서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그렇다면 ‘할머니 스타일’의 대유행에 힘입어 완벽 부활에 성공한 카디건은 어떨까요? <틴 보그> 에디터로 일하기도 했던 에바 첸(Eva Chen)은 화려한 프린팅을 가미한 스커트와 핑크 카디건을 조합했습니다. 어깨 위에 새빨간 니트를 걸쳐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톱과 백의 컬러 통일하기

<보그>는 몇 달 전부터 핑크 컬러 백에 주목해왔습니다. 2025 봄/여름 시즌에는 아크네 스튜디오, 페라가모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핑크 백을 선보이기도 했고요. 따스한 날씨가 찾아온 만큼, 이번 주말 나들이를 떠날 때는 핑크색을 조금 더 전면에 내세워봅시다. 핑크 재킷을 입은 뒤, 핑크 백까지 들어 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룩을 완성하는 거죠.
핑크 스커트

미우미우 2025 봄/여름 컬렉션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핑크 스커트가 등장했습니다. 컬러 자체로도 포인트는 충분하다고 생각한 걸까요? 미우치아 프라다는 핑크 스커트에 무난한 티셔츠와 탱크 톱을 매치했습니다. 보다 더 과감한 룩에 도전하고 싶은 날에는 미우미우 2025 가을/겨울 컬렉션에 참석한 위 게스트처럼 가죽 재킷을 걸쳐도 좋겠군요. ‘잘못된 재킷’ 이론에 탑승하기에도 그만입니다.
슬립 드레스는 티셔츠와 함께!

슬립 드레스는 예나 지금이나 미니멀 스타일을 상징하는 아이템입니다. 캘빈 클라인 역시 1990년대 내내 슬립 드레스를 선보였고요. 올봄에는 핑크 슬립 드레스에 티셔츠를 겹쳐 입어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관능미를 뽐낼 수 있을 겁니다.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박은빈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하이퍼나이프’
2025.03.15by 이숙명
-
패션 뉴스
'보그 빈티지 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 19
2025.03.28by 안건호, Lilah Ramzi
-
패션 아이템
올봄 가장 쉽고 사랑스러운 땡땡이 아이템
2025.03.27by 이소미, Cortne Bonilla
-
워치&주얼리
게임을 시작한 주얼리
2025.03.27by 김다혜
-
워치&주얼리
네 갈래로 흐르는 루이 비통의 시간
2025.03.27by 손기호
-
아트
당신은 인간입니까? 인간과 비인간의 경계에 관해 '리미널'展
2025.03.21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