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올봄 교복이 될 흰색 스커트의 짝꿍은 아디다스 이 슈즈!

2025.04.01

올봄 교복이 될 흰색 스커트의 짝꿍은 아디다스 이 슈즈!

드디어 봄입니다. 재미있는 컬러 팔레트에 더 얇은 옷, 흐르는 치마, 블라우스를 다시 가져올 때입니다. 여기서 제니퍼 로렌스가 등장했죠. 배 속에 아이가 있을 때나 없을 때나 스타일리시함을 포기하지 않는 프로요! 청바지를 좋아하고, 더 로우 같은 비싼 브랜드의 납작한 슈즈를 끌고 뉴욕을 산책하는 (부자!) 조용한 럭셔리의 선두 주자죠.

평소라면 조용히 멀찍이 걷는 그녀가 손을 흔들며 우리에게 인사를 했어요. 지난해부터 유행 중인 화이트 스커트 열풍이 올해도 지속될 거라는 사실을 알려주듯이요.

Backgrid

우아한 칼라에 큰 갈색 단추가 달린 버터 컬러 울 재킷에 심플한 흰색 티셔츠, 펀칭 포인트의 화이트 미디 스커트를 입고, 흰색에 빨간 줄무늬를 더한 고전적인 아디다스 도쿄 스니커즈를 신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동물 무늬의 빈티지 펜디 백팩까지, 모든 것이 유행인 조합이었죠!

제니퍼 로렌스가 두 번째 아이를 출산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습니다. 그저 우리가 아는 것은 세련되고 편안하며 상큼해 보이기 위해 이번 시즌 필요한 모든 영감을 제니퍼 로렌스가 제공했다는 것이죠.

태권도나 도쿄를 구매했다면, 작년에 입었던 화이트 스커트를 꺼내 당장 매치해보세요. 여전히 쌀쌀하다면 청바지를 레이어드해도 근사하죠. 화이트 스커트의 화사함이 봄을 맞아 변신하고 싶은 여러분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줄 겁니다.

포토
Backgrid,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