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마음에 꽃을 화사하게 피워줄 셀럽들의 봄 핑크 스타일링!

2025.04.02

마음에 꽃을 화사하게 피워줄 셀럽들의 봄 핑크 스타일링!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핑크.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혹은 비슷한 듯 다른 핑크 컬러를 활용해도 단조롭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그렇다면 셀럽들은 어떻게 핑크 룩을 소화했을까요? 입는 것만으로 특별한 날로 만들어주는 핑크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carolinecorinth

핑크라고 무조건 러블리하게 입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블랙과 만나면 시크한 스타일링도 가능하죠. 딥 핑크 컬러 재킷에 새틴 소재가 돋보이는 블랙 벌룬 스커트를 매치한 린제이처럼요! 그녀는 핑크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포인티드 부츠까지 곁들여 감각적인 무드를 배가했습니다. 화사하지만 강렬하기도 한 핑크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핑크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요? 소피아 코엘료는 기본 슬리브리스에 니트 소재의 핑크 톱을 레이어드하고, 인디 핑크 컬러를 살짝 가미한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해 과하지 않게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스니커즈까지 핑크로 맞춰 분위기 있는 핑크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linmick
@sofiamcoelho

핑크는 컬러를 믹스하기도 쉽습니다. 특히 레드와 함께 입으면 세련미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죠. 다이애나는 군더더기 없는 레드 셔츠에 핑크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화사한 컬러 플레이와 반대로 핸드백과 슈즈는 블랙으로 통일해 과해 보이지 않게 균형을 맞추었고요. 이네스 역시 핑크에 레드 포인트를 더한 모습인데요. 칼라 디테일의 핑크 니트에 블랙 팬츠를 입고, 레드 머플러를 허리춤에 둘러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장갑 역시 같은 톤으로 맞춰 통일감을 살렸죠. 마냥 사랑스럽게만 느껴질 수 있는 룩에 톤 다운된 카키 컬러 아우터를 더해 룩을 중화하는 센스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monpetitchuchu
@inesisaias

핑크 러버라면 상·하의 모두에 이 사랑스러운 컬러를 활용해도 문제없을 겁니다. 애스마트는 재킷과 이너 베스트, 팬츠까지 모두 핑크로 물들였습니다. 그녀처럼 수트 셋업으로 입는다면 관능적이고 드레시한 무드를 단숨에 끌어올릴 수 있을 거예요. 쉽게 도전할 수는 없겠지만, 특별한 봄밤을 위한 로맨틱하고 근사한 룩으로 제격이죠. 한편 에밀리 신들레브는 구릿빛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연한 핑크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같은 핑크지만 패턴에 차이를 주어 센스 있는 핑크 룩을 선보였죠. 블랙 레더 재킷 안에 파스텔 핑크 티셔츠를 입고, 핑크 스트라이프 팬츠로 마무리해 쿨한 이미지를 불어넣었습니다.

@asmatchkotua
@emilisindlev

핑크는 언제나 사랑스럽습니다. 마음에 꽃을 화사하게 피워줄 핑크빛 옷차림까지 더한다면 로맨틱한 계절을 만끽할 준비 끝! 지금부터 봄 내내 입기 좋은 핑크 스타일링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는 물론, 매혹적인 느낌까지 모두 잡아보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